규현, 이번엔 겨울감성···EP ‘The Classic’ 트랙리스트 공개
안병길 기자 2025. 11. 8. 09:06

가수 규현이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EP로 돌아온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규현의 EP ‘The Classic(더 클래식)’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he Classic’에는 타이틀곡 ‘첫눈처럼’을 포함해 ‘낮잠’, ‘Goodbye, My Friend’, ‘추억에 살아’, ‘나침반’ 등 총 5곡이 담긴다.
특히, 소속사 대표인 유희열을 비롯해 숱한 발라드 명곡들을 탄생시켜 온 심현보, 민연재, 서동환 등 유수의 참여진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음악적 깊이를 더했다.
‘The Classic’은 규현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앨범 ‘COLORS’ 이후 약 1년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규현은 ‘The Classic’을 통해 발라드라는 장르가 지닌 가치를 되새긴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속에 발라더 규현의 구심점을 되짚으며, 올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감미로운 음색, 섬세한 감정 표현, 뛰어난 가창력을 모두 갖춘 규현이 들려줄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규현의 EP ‘The Classic’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에 처음 입 열어 “세 집 살림설 알고 있다”
- 임성근, 자백도 거짓이었나···“잤다더니 200m 음주운전”
- “닥터후 에이미 떠났다”··· 성우 선은혜, 향년 40세로 별세
- 에스파 카리나 미모에 “예쁜 메추리알”…게티에서도 굴욕 無
- “13kg 뺐는데 11kg 돌아왔다”…이영지, 요요 양심 고백
- ‘지상렬♥’ 신보람 “오빠는 귀엽다. 그냥 오빠가 좋다”
- 제니 ‘클럽 란제리 파티’에 누리꾼 “저렇게 놀아야 하나?”
- 친딸 폭행 후 숨지게 한 혐의, 40대 여가수…첫 공판서 입장 안 밝혀
- 배우 출신 셰프 정신우, 12년 투병 끝 18일 별세…향년 56세
- “장기 하나 떼어낸 것이 액땜” 장영란, 소름 돋는 무속인 점사에 ‘경악’ (A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