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윤, 안은진 아버지 됐다…‘키스는 괜히 해서!’ 특별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철윤이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 연출 김재현 김현우)에 특별 출연한다.
'천원짜리 변호사' 연출자 김재현 감독과 '쌍갑포차', '지금부터, 쇼타임!' 등을 쓴 하윤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그리고 김철윤이 '키스는 괜히 해서!'에 특별 출연한다.
김철윤은 극 중 고다림(안은진 분) 어린 시절 속 아버지 '고영식'으로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다. ‘천원짜리 변호사’ 연출자 김재현 감독과 ‘쌍갑포차’, ‘지금부터, 쇼타임!’ 등을 쓴 하윤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장기용, 안은진이 남녀주인공으로 활약한다.
그리고 김철윤이 ‘키스는 괜히 해서!’에 특별 출연한다. 김철윤은 극 중 고다림(안은진 분) 어린 시절 속 아버지 ‘고영식’으로 등장한다.
김철윤은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탁류’에서 거칠지만 따뜻한 왈패 ‘중복’ 역으로 등장해 존재감을 보였다. 특유의 깊은 눈빛과 섬세함으로 ‘중복’이라는 인물에 녹아들었다고. 또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에서도 태국인 혼혈 ‘고하늘’로 분해 능청스러움을 뽐냈다.
김철윤이 특별 출연하는 ‘‘키스는 괜히 해서!’는 1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부녀 임하영, 매일 남자 바꿔도 불만족 “성관계 권태기” 아찔 (부부스캔들3)
- 서장훈 이용한 것도 모자라…신뢰 박살났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한다감 맞아? 확 달라진 저속노화 비주얼+섹시미 [DA★]
- 고우림, ♥김연아와 결혼 심경 “나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다” (편스토랑)
- ‘난임’ 김시은, 오랜 시험관 시술…끝나가는 부부 일상 (통잠)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
- ‘요식업계 큰손’ 박재우, 심은하 집주인? 레전드 일화 (이웃집 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