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근, 티아라 지연과 이혼 황당 오해에.."난 언제 결혼하고 이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이 지연과 이혼했다는 황당한 오해를 바로잡았다.
황재근은 7일 오후 자신의 SNS에 "난 언제 결혼하고 이혼까지 한 걸까?(이혼이 죄도 아닌게 힘내세요 두 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황재근과 이혼 후 아이돌 복귀한 티아라 지연 근황 패션'이라는 제목의 블로그 화면이 캡처돼 있었다.
특히 황재근은 "난 언제 결혼하고 이혼까지 한 걸까"라는 글까지 남기면서 황당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이 지연과 이혼했다는 황당한 오해를 바로잡았다.
황재근은 7일 오후 자신의 SNS에 “난 언제 결혼하고 이혼까지 한 걸까?(이혼이 죄도 아닌게 힘내세요 두 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황재근과 이혼 후 아이돌 복귀한 티아라 지연 근황 패션’이라는 제목의 블로그 화면이 캡처돼 있었다. 황재근은 지연의 전 남편으로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자 혼선을 막기 위해 직접 나선 것.
특히 황재근은 “난 언제 결혼하고 이혼까지 한 걸까”라는 글까지 남기면서 황당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잘못된 블로그 기사를 공개적으로 지적하며 오해를 바로잡은 황재근이었다.
지연은 앞서 2022년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했지만 여러 차례 이혼설이 불거진 끝에 지난해 10월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황재근은 최근 시그니처였던 민머리와 콧수염 스타일을 버리고, 풍성한 머리숱과 근육질 몸매를 공개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황재근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