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레시피 공개 "아내 요리 정말 잘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에게 전수받은 필살 레시피를 공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신입 편셰프 고우림이 출격한다.
제작진은 고우림에게 '편스토랑' 출연에 대한 아내 김연아의 반응을 조심스레 물었다.
한편 이날 고우림은 평소 아내 김연아에게 느끼는 특별한 고마움을 솔직하게 전하며 "저는 장담합니다. 저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을 거예요"라는 명언을 남겼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편스토랑'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에게 전수받은 필살 레시피를 공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신입 편셰프 고우림이 출격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고우림은 관찰 예능이 어색한 듯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요리를 시작했다. 그러나 긴장한 것과 달리 평소 즐겨하는 요리들을 뚝딱뚝딱 만들어냈다. 특히 빵을 좋아하는 자신과 아내가 즐겨 먹는다는 쉽고 특별한 프렌치토스트 레시피는 다른 편셰프들로 하여금 "왜 지금까지 저 생각을 못 했지?"라며 감탄을 유발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제작진은 고우림에게 '편스토랑' 출연에 대한 아내 김연아의 반응을 조심스레 물었다. 이에 고우림은 "아내가 좋아했다, 아내가 요리를 잘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연아가 잘해주는 요리 중, 평소에 자주 먹는다는 쉽고 간편한 한 그릇 밥 메뉴를 뚝딱 만들어 선보였다. 아내 김연아의 팁을 따라 그 맛을 재현한 것. 고우림이 만든 메뉴를 맛본 이연복 셰프는 "김연아 씨가 요리까지 잘한다니"라며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고우림이 자신 있게 소개한 메뉴는 무엇일까.
한편 이날 고우림은 평소 아내 김연아에게 느끼는 특별한 고마움을 솔직하게 전하며 "저는 장담합니다. 저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을 거예요"라는 명언을 남겼다고. 이에 이날 고우림과 요리를 함께하며 많은 대화를 나눈 한 이연복 셰프는 "고우림 씨는 자기가 장가를 잘 간 거라고 하지만, 내가 보니까 김연아 씨 역시 복을 받은 거 같다"며 고우림을 향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발사했다고.
다 함께 "고우림의 입덕 방송"이라고 입을 모은 이번 '편스토랑'은 7일 오후 8시 30분 만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조진웅, 소년범 인정·사과→연예계 전격 은퇴…'시그널2'도 비상(종합)
- "박나래 '주사 이모' 있었다" 불법 의료 의혹도 등장…소속사 "상황 파악 중"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깜짝 포착…변함없는 미모 [N샷]
- "단둘이 있으면 어색"…집에 온 형부, 현관 앞에 30분간 세워둔 처제 '시끌'
- 명품 매장서 300만원 가방 슬쩍한 여성…"외투로 덮더니 줄행랑"[CCTV 영상]
- 조세호, 조폭 연루설 선 그었지만 악플 계속…SNS 댓글창 폐쇄
- "나보다 예쁜 여자애 증오"…조카 3명 살해한 여성, 의심 피하려 아들까지
- "2살 연하 소개해 주자 욕한 40대 남사친 '더 어리고 돈 많아야 돼' 뻔뻔"
- '나솔' 17기 상철♥현숙, 부모 된다 "12주차…내년 6월 출산"
- BTS 정국·에스파 윈터, 커플 타투? 온라인 발 열애설…양측 묵묵부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