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 중' 박봄, 고소장 논란 후 근황…달라진 얼굴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 출신 박봄이 최근 논란 이후 약 2주 만에 SNS로 근황을 공개했다.
논란이 커지자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3일 공식 입장을 내고 "박봄의 2NE1 활동과 관련된 정산은 이미 완료됐으며, SNS에 업로드된 고소장은 접수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봄.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캡처) 2025.11.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07/newsis/20251107144614348nwlk.jpg)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2NE1' 출신 박봄이 최근 논란 이후 약 2주 만에 SNS로 근황을 공개했다.
박봄은 지난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박봄"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올렸다.
사진 속 박봄은 검은색 민소매 상의를 입고 화장실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짙은 눈화장과 선명한 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앞서 박봄은 지난 10월 22일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를 상대로 한 '고소장' 이미지를 SNS에 게시하며 수익 미정산을 주장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박봄의 개인정보가 노출되고, 금액이 비현실적으로 표기돼 팬들의 우려가 이어졌다.
논란이 커지자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3일 공식 입장을 내고 "박봄의 2NE1 활동과 관련된 정산은 이미 완료됐으며, SNS에 업로드된 고소장은 접수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박봄은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후 24일에는 "박봄은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로, 회복을 위한 치료와 휴식이 절실하다"며 "가족과 지인들에게까지 피해가 번지고 있다.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해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재차 전했다.
박봄은 2009년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NE1 멤버로 데뷔했다. 멤버들과 함께 '론리(Lonely)' '아이 돈트 케어(I Don't Care)' '어글리(Ugly)' '내가 제일 잘 나가' 등을 히트시켰다.
2016년 팀 해체 후 솔로 활동을 이어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매니저 갑질 이어 '불법 의료' 의혹…'주사 이모' 해외 동행 정황
- '조세호 조폭 친분 의혹' 폭로자 "'뉴스파이터' 김명준 앵커님 감사"
- "원준아, 그 때 일 기억하니?"…조진웅 소년범 인정에 동창 추정글 재소환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근황 포착…단아한 미모
- 이계인, 사기 결혼 아픔 고백 "전처와 내연남 10년 동거…매일 술 마셔"
- 서민재, 홀로 출산?…신생아 영상 공개 "반가워"
- 이미주 "언니한테 뺨 맞아 고막 터져"
- 오상진♥김소영 둘째 임신…"어느덧 6개월, 내년 봄 출산"
- 이경실 아들 영창 위기…달걀 판매 軍 감찰
- "2년간 밥도 못 먹고 미칠 지경"…류중일의 비통한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