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메리미’ 상남자 최우식, 서범준 제압[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우주메리미'의 최우식이 정소민을 위협하는 전 약혼자 서범준을 제압한다.
과연 우주가 메리가 전 약혼자 우주의 위협 속 사랑을 지킬 수 있을지, 오늘 방송되는 '우주메리미'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SBS ‘우주메리미’의 최우식이 정소민을 위협하는 전 약혼자 서범준을 제압한다.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연출 송현욱, 황인혁 /극본 이하나 /제작 스튜디오S, 삼화네트웍스)'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최우식과 정소민의 설렘 유발 로맨스 연기와 막힌 속을 뻥 뚫어주는 쾌속 전개로 도파민을 터트리고 있다.
지난 8화에서 김우주(최우식 분)와 유메리(정소민 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달달한 연애를 시작해 보는 이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했다. 하지만 연애 시작과 동시에 메리의 전 약혼자 김우주(서범준 분)가 “그동안 재밌었냐? 가짜 신혼부부 생활”이라며 메리의 앞에 등장해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오늘(7일) 방송을 앞두고 타운하우스 앞에서 우주와 메리, 전 약혼자 우주가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 약혼자 우주를 바라보는 메리의 시선에 냉기가 서려 있다. 또 다른 스틸 속 메리와 전 약혼자 우주는 불꽃 튀는 대화를 이어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는 전 약혼자 우주를 제압하는 우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 약혼자 우주의 손목을 낚아챈 우주는 당장이라도 폭발할 듯 분노의 눈빛을 드러내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우주와 메리, 전 약혼자 우주까지 한밤중 타운하우스에서 벌어진 삼자대면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과연 우주가 메리가 전 약혼자 우주의 위협 속 사랑을 지킬 수 있을지, 오늘 방송되는 ‘우주메리미’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SBS ‘우주메리미’ 9화는 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나솔’ 26기 영식♥현숙 결혼설 진짜였다 “웨딩 촬영 완료”(허니데이)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
- 소유진, ♥백종원 활동 중단했는데 친정 식구와 제주行…해맑은 미소
- 박진영, 755억 JYP 신사옥 자랑 “유기농 도시락 가능해져‥천국 만들고파”(라스)
- 암 이겨내겠다 했는데‥백성문 변호사 투병 끝 별세, 김선영 아나 남편상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일 끝난 고현정 민낯, 핫핑크 퇴근룩 시선 강탈…뽀얀 얼굴이 패션의 완성
- 김민준 “4살 아들 숨겼는데 GD가 공개, 외삼촌 닮았으면” (4인용식탁)[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