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출신 이서연, 하이어뮤직서 솔로 가수로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출신 이서연이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하이어뮤직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이서연의 새로운 로고와 사진을 공개하며 솔로 출격을 예고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하이어뮤직은 "이서연은 그동안 꾸준히 자작곡을 선보이고 콘서트 퍼포먼스를 직접 디렉팅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했다. 프로미스나인 활동을 마무리한 이후에는 리프레시와 더불어 탄탄한 재정비 과정을 거쳤다"며 솔로 가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출신 이서연이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이서연은 2018년 1월부터 지난해 12월까지 프로미스나인의 메인 댄서이자 리드 보컬로 활동했다. 이후 지난 7월 pH-1, 빅나티 등이 속한 하이어뮤직에 합류해 새 출발을 준비해왔다.
하이어뮤직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이서연의 새로운 로고와 사진을 공개하며 솔로 출격을 예고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하이어뮤직은 “이서연은 그동안 꾸준히 자작곡을 선보이고 콘서트 퍼포먼스를 직접 디렉팅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했다. 프로미스나인 활동을 마무리한 이후에는 리프레시와 더불어 탄탄한 재정비 과정을 거쳤다”며 솔로 가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00조 돈방석' 앉은 머스크…춤추며 한 말은[오늘M7]
- 장원영 앞세운 에이피알 주가 무슨 일?…"지금 사라", 왜
- 김건희 측 "'판도라 폰' 남성과 은밀한 관계? 부끄럽지 않나!"
- 김희라, 유방암 2기 투병→한국 떠났다…"항암 치료 18번"
- "결혼 앞두고 전기 오토바이 장만했는데"...30대 남녀 참변
- “차트 급등하는 꿈꾸더니”…복권 1·2등 동시 당첨, ‘21억’ 대박
- 울산화력발전소 붕괴 사고 매몰자 1명 사망…"구조 작업 어려운 상황"
- ‘웨이버 공시’ 배지환, MLB 메츠행... “몸값 낮고 다재다능”
- “수능날 버스 멈춰서나”…서울 시내버스 총파업 위기
- 美 증시 급락 중 키움증권 '먹통'…서학개미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