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8기 정숙 "'나솔이' 임신 축하 감사…성별은 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 28기 정숙이 2세 임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정숙은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 많고 모르는 것투성이라 매일매일 불안하고 두렵기도 한 마음이지만, 이렇게 큰 축복을 내려주신 만큼 앞으로 부끄럽지 않게 잘 살아가고 잘 키워나가겠다"며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숙은 현재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중인 '나는 솔로'의 돌싱 기수인 28기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 28기 정숙이 2세 임신 소감을 밝혔다.
정숙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아 다 답변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나솔이'(태명)는 안정기에 들어서서 매우 잘 자라고 있다"며 "그저께 성별이 나왔는데 아빠를 닮아 예쁜 아들이 될 것 같다"고 알렸다.
또한 정숙은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 많고 모르는 것투성이라 매일매일 불안하고 두렵기도 한 마음이지만, 이렇게 큰 축복을 내려주신 만큼 앞으로 부끄럽지 않게 잘 살아가고 잘 키워나가겠다"며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끝으로 정숙은 "이 순간의 행복을 잠시나마 함께 느끼고 함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행복한 날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숙은 현재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중인 '나는 솔로'의 돌싱 기수인 28기에 출연 중이다. 그는 회계사로, 28기 방영 중 2세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아이 아빠의 정체는 다음주 방송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