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8기 정숙 "'나솔이' 임신 축하 감사…성별은 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 28기 정숙이 2세 임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정숙은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 많고 모르는 것투성이라 매일매일 불안하고 두렵기도 한 마음이지만, 이렇게 큰 축복을 내려주신 만큼 앞으로 부끄럽지 않게 잘 살아가고 잘 키워나가겠다"며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숙은 현재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중인 '나는 솔로'의 돌싱 기수인 28기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 28기 정숙이 2세 임신 소감을 밝혔다.
정숙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아 다 답변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나솔이'(태명)는 안정기에 들어서서 매우 잘 자라고 있다"며 "그저께 성별이 나왔는데 아빠를 닮아 예쁜 아들이 될 것 같다"고 알렸다.
또한 정숙은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 많고 모르는 것투성이라 매일매일 불안하고 두렵기도 한 마음이지만, 이렇게 큰 축복을 내려주신 만큼 앞으로 부끄럽지 않게 잘 살아가고 잘 키워나가겠다"며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끝으로 정숙은 "이 순간의 행복을 잠시나마 함께 느끼고 함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행복한 날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숙은 현재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중인 '나는 솔로'의 돌싱 기수인 28기에 출연 중이다. 그는 회계사로, 28기 방영 중 2세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아이 아빠의 정체는 다음주 방송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1억 도박 탕진, 시부 유산까지 손댔다가 남편에 들켜…이혼하기 싫은데"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도피성 입대 아냐…진심으로 사과"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
- "20년 동안 고마웠어"…'호돌이 증손' 이호, 호랑이별로 떠났다
- 정수리 탈모 아내에게 이혼 통보한 남편…"내 체면 망친다" 막말, 중국 시끌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