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모전여전!...‘청순 우아’ 미모의 어머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효주가 자신의 우월한 미모 DNA의 원천인 어머니의 프로필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성미 씨는 딸 한효주를 연상시키는 청순하면서도 깊이 있는 아름다움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온화한 미소와 세월을 머금은 깊은 눈빛이 어우러져 배우 못지않은 우아하고 기품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한효주는 지난달 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한효주가 자신의 우월한 미모 DNA의 원천인 어머니의 프로필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한효주는 6일 개인 SNS를 통해 “엄마의 새 프로필 사진 아름답다(Mom‘s new profile photo Beautiful!)”, “늘 도전하는 엄마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어머니 노성미 씨의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성미 씨는 딸 한효주를 연상시키는 청순하면서도 깊이 있는 아름다움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온화한 미소와 세월을 머금은 깊은 눈빛이 어우러져 배우 못지않은 우아하고 기품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한효주는 지난달 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에 출연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승지, ‘미채택 의상’이 이 정도?… ‘숨멎’ 유발 비주얼!
- “저 분 가시면 다시 할게요” 김혜성 입국 현장에 나타난 ‘고척 김 선생’→사람이라면 최소
- 둘째 낳은 이시영, 초호화 산후조리원 입실 ‘1박 360만 원’
- DJ소다,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단발여신 컴백”
- 집 안에 박물관이? 추신수♥하원미, 5500평 대저택의 위엄
-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왼쪽 허벅지 통증으로 11월 A매치 명단 제외+대체 발탁은 없다
- ‘털털 지효’는 잊어라! 송지효, 극과극 패션 ‘파격 반전 몸매’ 공개
- ‘수십억 벌었을텐데, 1원도 못 갚았다?’…해외매체도 이천수 사기혐의에 주목
- ‘48세’ 배우 장가현, 학폭 피해자였다 “가해자, 잘 지내냐 연락와 끔찍”
- 정주리, ‘허위 광고’ 의혹 제기 유튜버 질의에 ‘무응답’... 누리꾼 공세에 결국 댓글창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