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인기 코너 '말자 할매', 단독 예능 '말자쇼'로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는 2TV 예능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소통왕 말자 할매'를 단독 예능으로 확장한 '말자쇼'를 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소통왕 말자 할매'는 관객 참여형 상담 포맷을 기반으로 한 스탠드업 코미디 코너로 김영희와 정범균이 이끈다.
'소통왕 말자 할매' 세계관을 넓힐 스핀 오프 '말자쇼'는 세대 공감 토크쇼를 지향한다.
김영희가 '소통왕 말자 할매' 캐릭터로 나서 관객들의 고민을 유쾌하게 해소해주는 모습을 한층 더 다채롭게 그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KBS는 2TV 예능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소통왕 말자 할매’를 단독 예능으로 확장한 ‘말자쇼’를 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소통왕 말자 할매’ 세계관을 넓힐 스핀 오프 ‘말자쇼’는 세대 공감 토크쇼를 지향한다. 김영희가 ‘소통왕 말자 할매’ 캐릭터로 나서 관객들의 고민을 유쾌하게 해소해주는 모습을 한층 더 다채롭게 그릴 예정이다.
‘말자쇼’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며 편성은 미정이다. KBS는 ‘개그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말자쇼’ 방청객을 모집 중이다.
KBS 관계자는 “‘말자쇼’는 웃음, 위로, 공감이 공존하는 예능이 될 것”이라며 “‘말자 할매’가 전 세대를 잇는 따뜻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한 김부장, 지방 귀촌 이유가…5060, 놀라운 결과
- “김건희와 은밀한 관계?”…체포 직전 2층서 뛰어내려 잠적했다
- "삼성 고마워요" 갤워치 덕에 목숨 건진 남성, 감사 메일
- ‘티켓 200억어치 돈잔치’ 벌인 암표상들, 결국
- "'성매매 후기' 3100만뷰"...라오스 월세 오른 '기막힌' 이유
- "한국서 훼손 시신 37구 발견" 주장하더니, 경찰 수사 나서자...
- '유방암 투병' 박미선, 짧은 머리로 '유퀴즈'서 "생존신고"
- 서정욱 “‘尹, 한동훈 쏴죽인다?’ 분노의 표현…이재명, 권순일 싫어해”
- '장관급' 박진영, 정치성향 첫 공개 “진보·보수도 아냐”
- "뇌 실험하고 싶다고 연락한 '그알' 역겨워"...국힘 정치인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