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분위기에 맞춰 조합"…코웨이, 비렉스 코지 프레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021240)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쿠션형 헤드보드를 갖춘 '비렉스 코지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비렉스 코지 프레임은 투 매트리스 타입으로 모던 인테리어 트렌드에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와 색상을 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크기부터 헤드보드, 파운데이션(침대 받침대)까지 다양한 조합이 가능해 개인 취향이나 공간 분위기에 맞춰 프레임을 구성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코웨이(021240)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쿠션형 헤드보드를 갖춘 '비렉스 코지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비렉스 코지 프레임은 투 매트리스 타입으로 모던 인테리어 트렌드에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와 색상을 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크기부터 헤드보드, 파운데이션(침대 받침대)까지 다양한 조합이 가능해 개인 취향이나 공간 분위기에 맞춰 프레임을 구성할 수 있다.
신제품은 슈퍼싱글부터 퀸, 킹, 라지킹까지 다양한 크기의 라인업을 갖췄다.
헤드보드는 기능성 패브릭 3종 △퓨어 아이보리 △린넨 베이지 △미스티 민트와 고급 인조가죽 소재의 △어반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파운데이션은 △퓨어 아이보리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헤드보드와 조합을 통해 원하는 분위기의 침실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프레임 두 개를 나란히 배치하더라도 매트리스 사이 틈이 최소화되도록 설계돼 단독형, 트윈형, 연속배치형 등 사용자의 생활 패턴이나 가족 구성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기능성 패브릭이 적용된 쿠션형 헤드보드는 두 겹의 고밀도 폼과 패딩으로 구성된 3중 구조로 탄탄한 쿠션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오염에 강하고 관리가 용이하며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친환경성까지 갖췄다.
하부 파운데이션은 스프링이 내장된 투 매트리스 구조로 매트리스를 단단히 받쳐주며 하중을 한 번 더 흡수해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내 가정 깬 상간녀, 짝 찾겠다고 '연애 예능' 출연"…당사자 "법적 대응"
- '돌싱 행세' 불륜 이어온 대기업 부장, 상간녀에게 5000만원 뜯겼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 아르헨 남성과 불법 마약…日 국민여배우 문란한 사생활 '발칵'
- 이웃 차·현관에 '오줌 테러' 반복…관리소 "곧 이사 가니 참아라"[영상]
- 초등생 목 조르고 바닷물에 풍덩…학폭 후 깔깔 웃고 촬영한 日 중학생
- 권상우, 눈 풀린채 '알딸딸' 만취 방송…"너무 죄송, 금주 중" 사과
- 임성근,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집유 기간 무면허 적발까지
- "어이, 이리 와 같이 피워"…휴게실서 대통령 요리사와 맞담배 한 노무현
- '살인미수'로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에 판사 "입장 바꿔 생각해 보라"
- "소주는 무슨" 질색한 임성근 아내…음주운전 고백에 다시 올라온 '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