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랄 데 없는 중개형ISA 시즌4’ 이벤트 실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증권은 절세형 투자계좌인 중개형ISA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나무랄 데 없는 중개형ISA 시즌4’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ISA 계좌를 새로 개설하거나 자산을 순입금한 고객에게 최대 6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연말 절세 시즌을 맞아 투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나무 중개형ISA를 당사 최초로 개설하고 10만원을 입금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며, 추가로 100만원 이상 입금 시 1만원을 추가 지급합니다. 또 순입금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6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타 증권사, 은행, 보험사 등에서 1천만원 이상 자산을 이전한 고객은 순입금 금액을 2배로 인정받습니다.
중개형ISA는 증권사별 1계좌만 개설 가능하며 주식·ETF·채권·펀드·ELS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계좌에서 운용할 수 있는 종합 절세 계좌입니다. 계좌 내 투자상품의 손익을 통산해 순이익에 대해서만 과세하므로 세금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일정 한도 내에서는 비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NH투자증권은 ISA 계좌 고객에게 국내주식 매매수수료 우대 및 주식모으기 무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 투자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NH투자증권 Digital사업부 강민훈 대표는 "중개형 ISA는 절세와 투자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만능 투자 계좌로, 세금이 줄어든 만큼 실질 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 며 "이번 시즌4 이벤트는 연말 절세전략과 자산이전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실업급여 230억원 부정수급…반복수급자도 늘어
- [단독] 대미투자 실패해도 바로 손절매 못 한다…강제청산 조항 없어
- "손해봐도 당장 급해"…국민연금 조기수령 100만명
- [단독] 500만 건설일용직도 퇴직연금 받는다
- 내년부터 '세무조사 갑질' 사라진다…사장님 보호 대폭 확대
- 어쩐지 잠 안오더라…무늬만 '디카페인' 손본다
- SNS로 유혹…알고 보니 190억 사기 캄보디아 리딩방
- 불법 공매도 증권사 부담 커진다…한국거래소, '제재금 환급' 삭제
- 매크로로 표 싹쓸이…암표상 세무조사 벌인다
- 반도체·자동차 수출 호조에 경상수지 9월 기준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