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데몬 헌터스', 후속 제작 계약 체결 "2029년 목표"
임시령 기자 2025. 11. 6. 14: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후속편 제작 계약이 체결됐다.
5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버라이어티 등 외신에 따르면 넷플릭스와 소니 픽처스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후속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애니메이션 영화는 소니 픽처스가 기획 및 제작했고, 이후 소니 픽처스와 넷플릭스의 라이선스 계약 등을 통해 넷플릭스에서 지난 6월 20일 공개돼 큰 인기를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후속편 제작 계약이 체결됐다.
5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버라이어티 등 외신에 따르면 넷플릭스와 소니 픽처스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후속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 오는 2029년 공개 계획으로 알려졌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 아이돌 헌트릭스 멤버 루미, 미라, 조이가 세상을 지키는 이야기다.
해당 애니메이션 영화는 소니 픽처스가 기획 및 제작했고, 이후 소니 픽처스와 넷플릭스의 라이선스 계약 등을 통해 넷플릭스에서 지난 6월 20일 공개돼 큰 인기를 끌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0년 넘은 매니저에 '결혼식 전액 부담'까지 했는데…성시경의 아픈 2025년 [ST이슈]
- "이해가 되셨을까요?" 뉴진스, 가처분→간접 강제→1심까지 전패 [ST이슈]
- 문가비, '정우성 친자' 2살 아들과 일상…훌쩍 큰 뒷모습
- 점점 교묘해지네…이정재·이이경 당한 AI 이용 범죄 [ST이슈]
- 배우 겸 모델이 모집책이었다…캄보디아 범죄조직에 韓 여성 팔아넘겨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