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아들 정우, 이찬원 향한 애정 폭발…‘진또배기 삼촌!’(‘슈돌’)
조선경 2025. 11. 6.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김준호 아들 은우와 정우가 가을을 맞아 특별한 '팜크닉(농장+피크닉)'에 나섰다.
김준호는 '베쩡우' 모먼트를 보이는 정우에게 "진또배기 삼촌 만나러 갈까?"라고 물었다.
정우는 아빠의 한마디에 밤 줍기에 돌입, 발끝에 힘을 모아 밤송이를 풀파워로 차며 밤 줍기를 시작했다.
열심히 밤을 수확한 정우는 "진또배기 삼촌" 이라며 이찬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김준호 아들 은우와 정우가 가을을 맞아 특별한 ‘팜크닉(농장+피크닉)’에 나섰다.
이날 세 부자는 밤 따기 체험을 진행했다. 아빠가 알려준대로 잘 따라하는 은우와 달리 정우는 장난치기 바빴다. 김준호는 ‘베쩡우’ 모먼트를 보이는 정우에게 “진또배기 삼촌 만나러 갈까?”라고 물었다.

정우는 아빠의 한마디에 밤 줍기에 돌입, 발끝에 힘을 모아 밤송이를 풀파워로 차며 밤 줍기를 시작했다. 열심히 밤을 수확한 정우는 “진또배기 삼촌” 이라며 이찬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KBS 2TV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terna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반백의 깜짝 삭발 머리 박미선, “가짜뉴스 많아 생존신고 하러 왔다!”(유퀴즈)
- ‘수십억 벌었을텐데, 1원도 못 갚았다?’…해외매체도 이천수 사기혐의에 주목
- 맹승지, ‘미채택 의상’이 이 정도?… ‘숨멎’ 유발 비주얼!
- 심형탁 주니어 하루, 엄마 사야와 광고 모델 데뷔!
- 진서연, 40일 만에 28kg 뺀 다이어트 레시피
- ‘문현빈 밀착마크’ 박해민, 호랑이 새끼 키우는 거 아닌가요?…“미래를 키우는 중” 우문현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전남편 아기 출산했다 “선물이라 생각”
- 손예진, 긴 머리 싹둑! ‘단발 여신’으로 변신... “나이를 거꾸로 먹네”
- 이호선 “이혼숙려캠프, 출연료 10배 줘도 나는 못 해”
- 지드래곤, ‘눈에 띄는 아이돌 후배 그룹은?’ 질문에 “없는 걸로... 나한테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