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청담동서 반짝인 윙크…‘모범택시3’ 앞둔 여유로운 미소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5. 11. 6. 0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올해 데뷔 18주년을 맞은 이제훈은 177cm의 훤칠한 비율과 깔끔한 비주얼로 변함없는 클래스를 보여줬다.

한편 이제훈은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에서 택시기사 김도기 역으로 복귀한다.

따뜻한 미소 속에 강렬한 존재감을 품은 배우 이제훈.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제훈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짙은 카키빛 코트에 양털 안감을 더한 따뜻한 가을룩으로 등장한 그는 특유의 부드러운 눈웃음과 윙크 포즈로 현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 데뷔 18주년을 맞은 이제훈은 177cm의 훤칠한 비율과 깔끔한 비주얼로 변함없는 클래스를 보여줬다. 이날 행사에는 김희애, 하지원, 장윤주, ITZY 유나, 이수혁, 덱스 등이 함께 자리했다.

이제훈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김영구 기자
한편 이제훈은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에서 택시기사 김도기 역으로 복귀한다.

전 시즌이 최고 시청률 21%를 기록한 히트작인 만큼, 시즌3는 “한국형 시즌제의 정점”으로 불리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따뜻한 미소 속에 강렬한 존재감을 품은 배우 이제훈. 그의 ‘모범택시3’ 귀환은 이미 시작됐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