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이싱부터 메이크업까지…예능판 별별 승부

2025. 11. 5. 20:3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국내에서 첫 카레이싱 예능이 공개됩니다.

레이서와 연예인 매니저가 뭉쳐 상금 1억 원을 두고 경쟁하는데요.

맨몸으로 승부하거나 메이크업으로 겨루는 예능까지 서바이벌 장르가 다양합니다.

이화영 기자입니다.

[기자]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중> "첫 번째 대결, 엔진 스타트!"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카레이싱 예능.

프로 드라이버와 연예인 매니저로 꾸려진 10개의 팀이 상금 1억 원을 두고 속도를 겨룹니다.

<이우형 /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총괄 프로듀서> "경기 자체가 재미있다 보니까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부분을 좀 진입 장벽을 낮춰서"

<정혁 /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출연> "1화부터 점점 올라갈 때마다 1초가 왜 중요한지, 여기서 왜 타이어가 중요한지 이런 부분을 알 수 있지 않을까"

과거 레이싱을 경험해 본 적이 있는 데니안, 개그맨에서 카레이서로 변신한 한민관 등 익숙한 얼굴과 함께 카레이싱의 매력을 끌어올립니다.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 중> "다른 국가들과 전면전을 벌이게 될 거야"

맨몸으로 끝장을 보는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시리즈는 아시아 8개국 국가 대항전으로 돌아왔습니다.

<장호기 / '피지컬: 아시아' 연출> "저희 피지컬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올림픽 같은 콘텐츠다"

필리핀 복싱의 전설 매니 파퀴아오 등 국가별 대표 출연진 면면은 화려합니다.

승부의 막이 오른 뒤 넷플릭스 비영어권 TV쇼 부문 3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은 얼굴 위에 펼치는 예술, 메이크업으로 일인자를 가립니다.

매화 화제 몰이를 하며 이제껏 없던 메이크업의 신세계를 열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이화영입니다.

[영상취재 정우현 이승욱]

[영상편집 이채린]

[그래픽 김동준]

[화면제공 티빙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유튜브]

#슈퍼레이스 #카레이싱 #피지컬아시아 #저스트메이크업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화영(hwa@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