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논란’ 성유리, 2년 만에 방송 복귀…이효리도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남편 관련 논란 이후 약 2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에 복귀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에는 성유리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성유리의 예능 출연은 2023년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후 약 2년 만이다.
성유리가 SNS를 통해 이번 예능 출연 소식을 알리자, 핑클 멤버 이효리는 "유리 잘한다!! 화이팅!!"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공개적으로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남편 관련 논란 이후 약 2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에 복귀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에는 성유리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쌍둥이 출산 이후 체중 관리에 대한 어려움을 털어놨다. 성유리는 게스트들과 출산 후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성유리의 예능 출연은 2023년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후 약 2년 만이다. 앞서 지난 2021년 9월,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과 이상준 전 빗썸홀딩스 대표는 그해 11월까지 A코인을 거래소 빗썸에 상장해달라는 청탁을 받고 수십억원을 수수한 혐의를 받았다.
지난 2023년 4월 안성현은 코인 뒷거래 상장 의혹에 따른 사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12월에는 배임수재 및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로 징역 4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안성현은 보증금 5000만원을 내고, 주거 제한, 법원의 허가 없는 출국금지, 다른 피고인 및 증인들과 접촉 제한 등을 조건으로 보석 석방됐다.
성유리는 재판 기간 동안 활동을 중단했다가 8개월만에 홈쇼핑을 통해 활동을 재개했다. 성유리가 SNS를 통해 이번 예능 출연 소식을 알리자, 핑클 멤버 이효리는 “유리 잘한다!! 화이팅!!”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공개적으로 응원했다. 팬들 역시 “핑클의 우정이 여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세 과학] 대상포진 백신, 치매 막고 노화 늦춘다
- “하루만 들고 있어도 용돈”…변동성 큰 장세에 ‘배당 막차’ 타는 스마트 개미
- “평당 3억 땅에 임대주택?”… 용산 이어 강남에도 근조화환 등장
- 설날 데려온 애인, 알고 보니 가짜?...가족 잔소리에 中서 ‘애인 대역’ 성행
- 20년 여객기는 ‘노후기’로 따로 관리하는데 … 군은 30~40년 된 헬기·전투기 똑같이 관리
- 스페이스X서 오퍼 와도 “아내가 ‘외딴 섬’ 싫어해 못 가”… 美 빅테크의 ‘웃픈’ 구인난
- [주간 특산물] “봄이 왔어요. ‘해남 봄동’이 왔어요”
- [단독] 1억원치 ‘금괴’ 나르던 보이스피싱범, 택시 기사 눈썰미에 검거
- 메모리 가격 폭등 ‘암초’ 만난 삼성·BOE, 8.6세대 OLED 조기 가동 부담 커졌다
- BYD도 휘청인다… 내수 한계에 부딪힌 中 전기차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