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8일부터 못 본다…‘놀뭐’ 측 “6일 녹화 후 방송, 참석 안 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2025. 11. 5. 14:0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이경. 사진| 스타투데이 DB
배우 이이경은 오는 8일 ‘놀면 뭐하니?’ 방송분부터 출연하지 않는다.

5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이경은 오는 8일 방송분부터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오는 8일 방송분은 ‘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인사모’) 총회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출연진 일정을 맞추다 보니 촬영 일정을 잡는 게 쉽지 않아 미리 녹화를 진행하지 못했다”며 “오는 6일 진행되는 ‘인사모’ 총회 촬영분이 8일 방송되는데, 이 일정에 이이경은 참석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이경의 하차 소식은 지난 4일 알려졌다. 소속사 측과 MBC 측은 “이이경의 스케줄 문제로 하차를 결정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이경의 하차 소식은 8일 방송 오프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고지된다. 이이경이 직접 마지막 인사를 전하지는 않고, 유재석과 하하, 주우재 등 멤버들이 이이경을 대신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이경은 지난 9월부터 영화 ‘세대유감’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또 베트남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 일본 TBS ‘드림 스테이지’ 출연도 확정 지으며 해외를 오가는 스케줄이 예정돼 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목요일 녹화가 진행되는 만큼 스케줄 조율이 어려웠던 것으로 보인다.

현재 출연 중인 SBS Plus·ENA ‘나는 솔로’, E채널 ‘용감한 형사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른 예능에는 계속 출연할 예정이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