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주인', 15일 만에 7만 돌파…입소문 힘으로 10만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세계의 주인'이 개봉 15일 만에 전국 7만 관객을 돌파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세계의 주인'은 4일 전국 3,508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4위에 올랐다.
'세계의 주인'은 속을 알 수 없는 열여덟 여고생 주인이 전교생이 참여한 서명운동을 홀로 거부한 뒤 의문의 쪽지를 받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윤가은 감독은 '세계의 주인'으로 자신의 종전 흥행 기록('우리집' 56,852명)을 뛰어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세계의 주인'이 개봉 15일 만에 전국 7만 관객을 돌파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세계의 주인'은 4일 전국 3,508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4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 수는 7만 2,589명.
개봉 3주 차인 현재 200여 개의 스크린과 400회의 상영 회차에 그쳐 상영 여건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꾸준한 입소문으로 10만 돌파를 내다보고 있다. 봉준호 감독, 김은희 작가를 비롯해 김혜수, 박정민, 박보영 등 영화계를 대표하는 인물들의 GV 참여와 호평 릴레이 역시 영화를 알리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세계의 주인'은 속을 알 수 없는 열여덟 여고생 주인이 전교생이 참여한 서명운동을 홀로 거부한 뒤 의문의 쪽지를 받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우리들', '우리집'을 연출한 윤가은 감독이 연출하고 신예 서수빈이 주연을 맡았다.
윤가은 감독은 '세계의 주인'으로 자신의 종전 흥행 기록('우리집' 56,852명)을 뛰어넘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돌싱포맨' 신봉선, "장구로 날 내려치는 장동민 보며 남자로 느껴"···개그맨들만의
- "냉동 인간 아니야?"...'30년차 록밴드' 이브, 20년 만에 가요 프로그램 나들이
- 故 전유성, 임종 직전 건넨 흰봉투에 담긴 10만 원..."신영아, 기름 넣어라"
- 도경수, 블리츠웨이와 전속계약…주지훈·천우희와 한솥밥
- 이이경, '놀면 뭐하니?' 3년 만에 하차…"바쁜 스케줄로 그동안 고민 많았다"
- 축구 국대 출신 이천수, 억대 사기혐의로 피소 "기망 없어" vs "투자 권유"
- 강유미, 성폭력 피해 고백 유튜버에 응원 댓글…"꺼내준 용기 고맙다"
- '환승연애' 첫 결혼 소식 나왔다...모델 정혜임, 5세 연하와 결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