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류승룡에 “그날 나 설렜어”…30년 묵은 ‘노가리 썸’ 해명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승룡과 송은이가 30년 전 '노가리 사건'을 밝힌다.
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예능 '배달왔수다'에 배우 류승룡, 명세빈, 차강윤이 출연한다.
주문자는 드라마에서 가족으로 호흡을 맞춘 류승룡, 명세빈, 차강윤.
추억의 음식 '노가리'를 들고 나타난 송은이는 "예대 시절 술자리에서 류승룡에게 설렌 적 있다"고 폭탄 발언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예능 ‘배달왔수다’에 배우 류승룡, 명세빈, 차강윤이 출연한다. 여기에 류승룡의 절친 송은이가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매출 부진을 이유로 이영자를 옥상으로 불러내 ‘옥상 회의’를 소집한다. 잔뜩 긴장한 이영자는 “사회생활하면서 옥상은 처음이야”라며 너스레를 떨고, 두 사람은 티격태격 끝에 화해에 성공한다.
배달팀의 목적지는 과천의 한 오리고기 맛집. 하지만 이영자는 오리 짜장과 오리 짬뽕 앞에서 참지 못하고 폭풍 주문을 한다. 배달보다 먹방에 몰입한 이영자를 본 김숙은 “언니는 배달은 못 하겠다”며 두 손을 들었다.
주문자는 드라마에서 가족으로 호흡을 맞춘 류승룡, 명세빈, 차강윤. 세 사람은 실제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토크를 이어간다. 류승룡은 오리고기를 맛보며 “이것은 치킨인가, 오리인가”라며 영화 ‘극한직업’ 명대사를 패러디해 웃음을 터뜨린다.
이어 송은이가 깜짝 등장한다. 추억의 음식 ‘노가리’를 들고 나타난 송은이는 “예대 시절 술자리에서 류승룡에게 설렌 적 있다”고 폭탄 발언을 한다. 두 사람은 30년 만에 ‘노가리 사건’의 진실을 밝히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명세빈은 CF를 위해 삭발을 감행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CF를 위해 머리를 밀었더니 썸남이 연락을 끊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배달 팁’을 ‘배달할 때 쓰는 꿀팁’으로 착각한 엉뚱한 해석으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
예능 첫 도전에 나선 차강윤은 비트박스, 춤 등 개인기를 쏟아내며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즉석 연기와 먹방 케미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예능계의 ‘루키’로 급부상했다.
한편, 이영자는 오리고기에 어울리는 ‘단감 라페’를 선보이며 손맛을 뽐낸다. 주문자들은 “이 조합은 처음”이라며 단감 쟁탈전을 벌일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다채로운 게스트와 에피소드로 웃음을 배달하는 KBS2 ‘배달왔수다’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확 달라진 근황…사랑스러운 공주美 장착 [DA★]
- 최홍만, 4년 잠적 이유는? “상처 쌓였다” (유퀴즈)
- 전 국가대표 이천수, 억대 사기 혐의 입건…고소인 “1억3000만 원 빌린 뒤 갚지 않았다” 주장
- 이이경 “이 정도야?” 심각한 분위기에 멘붕 (나솔)
- ‘♥박성광’ 이솔이, 또 시련 맞았다…“반려견 심장병 진단”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