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처럼 가볍고 패딩답게 따뜻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누베 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인 겨울 신상품 '누베 다운(Nube Dow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패션그룹형지는 크로커다일레이디를 포함해 주요 여성복 브랜드인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까지 누베 다운 제품을 확대해 출시할 계획이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헤비 다운과 같은 풍성함에 무게는 경량 패딩에 가까워, 가벼우면서 포근한 느낌의 아우터를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그룹형지 제공]](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05/ned/20251105083853430mmvv.jpg)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인 겨울 신상품 ‘누베 다운(Nube Dow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누베’는 스페인어로 구름을 뜻한다. 구름을 입은 것처럼 가벼운 착용감을 강조했다. 특히 헤비 다운 특유의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첨단 나노 원사를 사용해 무게는 줄였다.
충전재는 첨단 복합방사기술을 적용한 원사를 사용했다. 미세한 스파이럴(나선형) 구조로 섬유 사이에 더 많은 공기층을 효과적으로 가둬 보온성과 경량성을 높였다. 기존 초극세 섬유보다 높은 탄성으로 복원력이 뛰어나다.
모카와 크림색을 주력 색상으로, 풍성한 퍼가 포함된 후드 디자인을 더했다. 허리벨트 디자인으로 슬림한 스타일을 함께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션그룹형지는 크로커다일레이디를 포함해 주요 여성복 브랜드인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까지 누베 다운 제품을 확대해 출시할 계획이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헤비 다운과 같은 풍성함에 무게는 경량 패딩에 가까워, 가벼우면서 포근한 느낌의 아우터를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벌려고”…쿠팡 알바 뛰던 박지현 전 비대위원장 ‘깜짝 근황’
- “설레발은 이제 그만~” …‘한한령 해제’ 기대에도 韓 문화계 차분한 이유
- 치매 늦추고 싶다면…“하루 1만보? ‘이만큼’만 걸어도 효과”
- “9500원→1만2000원→1만3500원, 너무 오른다 했더니”…파격 ‘특단 조치’, 우르르 몰렸다
- ‘유흥업소 출입’ 논란 김준영, ‘라흐마니노프’·‘아마데우스’ 결국 하차
- ‘나고야 주부 살인사건’, 26년 만에 범인 잡아…포기 안한 남편, DNA로 결국
- 김선영 “故백성문 최고의 남편, 가슴에 묻겠다”…작별 인사
- “성추행 당했다” 신고에 ‘120만 유튜버’ 은퇴시킨 女BJ…결국, ‘무고죄’로 기소
- 여가수가 고백한 ‘엉덩이’ 희귀질한…걸음걸이 이상하다면 의심을
- “김남주·송혜교가 사는 200억 집, 처음 듣는데?” 강남 한복판 ‘이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