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모델 구혜선, 폭풍 다이어트 중입니다"
서기찬 기자 2025. 11. 5. 04:31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배우 겸 사업가인 구혜선이 자신이 만든 헤어롤인 '쿠롤(KOOROLL)' 모델로 나섰다.
구혜선은 4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롤모델. 폭풍 다이어트 중입니다"라는 글과 더불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자신이 직접 기획, 제작한 납작 헤어롤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했다. '폭풍 다이어트 중'이라고 썼지만 이미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연약한 소녀같은 이미지를 물씬 풍겼다.


아이보리 스웨터를 걸친 구혜선은 한쪽 어깨를 살짝 드러내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며, 하의는 짧은 핏으로 연출하고 니 삭스를 신어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홈웨어 룩을 완성했다. 창가에 앉아 햇빛을 받는 모습에서 특유의 몽환적이고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팬들과 누리꾼들은 "언니 건강도 챙기세요", "심쿵", "아름다움은 사라지지 않는다" 등의 댓글로 구혜선을 응원했다.
현재 카이스트 저널리즘 대학원에서 공학 석사 과정을 밟고 있는 구혜선은 이해신 카이스트 화학과 석좌교수와 함께 헤어롤 상품화 개발에 나섰고, 최근에는 예비벤처기업확인서까지 받았다. 납작한 헤어롤 ‘쿠롤’은 일반적인 둥근 헤어롤과 달리 휴대시엔 판판한 직사각형 형태로 접었다가 사용할 때 구부리면 동그랗게 말리는 형태다.
앞서 벤처회사 대표로 새로운 출발을 알린 구혜선은 지난 1일엔 "쿠롤(KOOROLL)런칭 준비 중입니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결혼 2년간 부부관계 겨우 20번”, 남편은 동성애자?
- 생방송 중 드레스 ‘쫘~악’ 터져, 미녀 앵커 아찔 사고
- 남편, 같은 아파트 여동창과 '7년 불륜' …아내 "마주칠까 불안"
- 인형인가? '인형 미모' 김도아 치어리더
- 'B급 짝퉁' 명품 생일 선물한 남친… 30대 여성, 친구들 앞에서 "개망신"
- “나도 모르게 근친혼” 결혼 3년차 남편, 알고보니 “6촌 오빠였다”
- '귀여운 찌나뇽' 상큼 매력 터지는 치어리더 김진아의 흥겨운 응원!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공개…폭풍성장 子과 커플룩 입고 데이트 [MD★스타]
- 결혼생활 중 살인행각…이춘재 전처 "지금도 소름 끼쳐" [괴물의 시간]
- 수원 단발 여신 치어리더, 박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