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런 11점 대폭발! 정수빈, 박정현 꺾고 64강서 압승...스롱-김민아 첫 판 탈락 '이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수빈(NH농협카드)-박정현(하림)의 64강 '루키 매치'에서 웃은 쪽은 정수빈이었다.
정수빈은 4일 오후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25-26시즌 7차 투어 '국민의 행복쉼터 하이원리조트 LPBA 챔피언십' 64강에서 박정현에 25-15로 압승을 거뒀다.
정수빈은 올 시즌 1~3차 투어에서 연달아 16강에 올랐고 이후 4~6차 투어에서는 32~64강 사이의 성적을 기록했다.
스롱의 64강 탈락은 올 시즌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 권수연 기자) 정수빈(NH농협카드)-박정현(하림)의 64강 '루키 매치'에서 웃은 쪽은 정수빈이었다.
정수빈은 4일 오후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25-26시즌 7차 투어 '국민의 행복쉼터 하이원리조트 LPBA 챔피언십' 64강에서 박정현에 25-15로 압승을 거뒀다.
초반 박정현이 2점을 먼저 내며 시작했고, 7이닝에 정수빈이 금세 뱅크샷을 기록해 추월하는 듯 보였다. 박정현도 밀리지 않고 바로 9이닝에 3점을 쓸어담아 1점 차 앞서는 점수를 만들었다.
박정현은 11~13이닝에 걸쳐 6점을 모으며 11-5로 달아났다. 그러자 정수빈도 15~16이닝에 7득점으로 발뒤꿈치를 쫓았다.


이에 그치지 않았다. 정수빈은 17이닝에 뱅크샷을 포함해 11득점을 터뜨리며 박정현의 추격의지를 꺾었다. 여유있게 점수를 벌린 정수빈은 18이닝에 마무리 1점을 채워 경기를 끝냈다.
정수빈은 올 시즌 1~3차 투어에서 연달아 16강에 올랐고 이후 4~6차 투어에서는 32~64강 사이의 성적을 기록했다. 일찍 도전을 마친 박정현은 직전 대회인 휴온스 챔피언십에서는 8강까지 올랐다.
같은 시간에 경기를 치른 '일본 3쿠션 전설' 히다 오리에(SK렌터카)는 경기 시작 35분 만에 가장 먼저 64강에 올랐다.
히다 역시 최혜정을 25-5의 압도적인 점수차로 완파하며 순조롭게 32강에 이름을 올렸다.

'황제' 김가영(하나카드) 역시 김효주를 23-16으로 꺾었고 황민지(NH농협카드)도 조예은(SK렌터카)을 멈춰세우며 32강 대진표에 올랐다.
반면 통산 9승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우리금융캐피탈)는 하윤정에게 20-23으로 석패하며 첫 판 탈락했다. 스롱의 64강 탈락은 올 시즌 처음이다.
스롱이 4~9이닝까지 내리 공타로 멈추는 사이 하윤정이 먼저 공타 없이 차곡차곡 점수를 메웠다. 스롱은 13이닝에야 뒤늦게 3점을 올리며 출발해 추격을 시작했지만 이미 하윤정과 점수 차가 크게 벌어진 뒤였다. 스롱은 막판 20이닝에 뱅크샷 두 방으로 8점 차를 3점 차까지 줄였지만 추월에는 너무 늦었다.
또 직전 휴온스 대회 우승자인 김민아(NH농협카드) 역시 장가연에게 패해 처음부터 탈락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차유람(휴온스) 역시 오수정에게 패배하며 올 시즌 개막전 준우승 이후 좀처럼 부진을 털어내지 못하고 있다.
그 외 김다희가 전지우(이상 하이원리조트)와 집안 싸움을 벌여 승리했고 휴온스의 새 선수인 최지민도 하야시 나미코(일본)를 꺾었다. 이신영(휴온스) 김예은(웰컴저축은행), 강지은(SK렌터카), 임경진 이미래(이상 하이원리조트)도 32강에 안착했다.
LPBA 32강전은 5~6일 양일에 걸쳐 총 4턴으로 치러진다. 5일 오후 3시 30분과 8시 30분에 1, 2턴 경기가 열리며 6일 오후 2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에 3, 4턴 경기가 치러진다.
사진=PBA, MHN DB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아찔' 시스루 입고 요염한 포즈...청순+섹시 매력 폭발 - MHN / 엠에이치앤
- 르세라핌 채원, 다 뚫린 브라탑에 밀착 전신 레깅스…만화 찢고 나온 '아찔' 실루엣 - MHN / 엠에이
- 블랙핑크 지수, 백스테이지 샷도 화보처럼...태국서 전한 미모 근황 - MHN / 엠에이치앤
- 카리나, 민낯도 가리지 못한 섹시美...민소매로 드러낸 잘록 허리+볼륨감 - MHN / 엠에이치앤
- 최예나, 몸매가 이정도였어? 수영복 입고 뽐낸 '큐티+섹시' 매력 - MHN / 엠에이치앤
- 노정의, 보호본능 넘어 걱정 일으키는 뼈말라 몸매 '가녀린 마녀' - MHN / 엠에이치앤
- 바캉스룩도 손연재처럼...아기 안고도 눈부신 '스윔웨어' 자태 - MHN / 엠에이치앤
- '머리 묶던' 이프아이, 강렬+카리스마로 컨셉 변화 준다...컴백 초읽기 시작 - MHN / 엠에이치앤
- '본좌'권은비부터 카리나-키오프-JYP까지...올해 '워터밤' 찢은 패션 스타 1위는? - MHN / 엠에이치앤
- BTS 제이홉, '패션 아이콘'의 LA 라이프...선글라스 하나로 전 세계가 열광 - MHN / 엠에이치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