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임세미-미요시 아야카, 영화 '타짜4 :벨제붑의 노래' 여주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의 실력파 배우 임세미와 일본의 라이징 스타 미요시 아야카가 영화 '타짜4 :벨제붑의 노래'(이하 '타짜4')서 물러설 수 없는 연기와 매력 대결을 펼친다.
두 사람은 허영만의 동명 원작 만화를 영화화한 '타짜4'에 여주인공급으로 캐스팅돼 영화를 이끌어가는 두 남자 주인공 변요한, 노재원과 연기호흡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한국의 실력파 배우 임세미와 일본의 라이징 스타 미요시 아야카가 영화 '타짜4 :벨제붑의 노래'(이하 '타짜4')서 물러설 수 없는 연기와 매력 대결을 펼친다.
두 사람은 허영만의 동명 원작 만화를 영화화한 '타짜4'에 여주인공급으로 캐스팅돼 영화를 이끌어가는 두 남자 주인공 변요한, 노재원과 연기호흡을 맞춘다. 변요한은 고등학교 때부터 절친했던 친구 박태영의 배신으로 삶이 나락으로 떨어졌다가 도박으로 복수에 나선 장태영을 연기한다. 노재원이 복수의 대상인 메인빌런 박태영을 연기한다. 임세미와 미요시 아야카는 두 남자의 복수극에 얽히는 중요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올 상반기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임세미는 '타짜4'에서 두 남자의 악연의 단초가 되는 장태영의 누나 장태희를 연기한다. 장태희는 원작을 영화로 각색하면서 비중이 더 커진 역할로 임세미는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타짜4'에서 드라마와 영화 관계자들이 '믿고 쓰는 배우'다운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에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미요시 아야카는 한국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것으로 이름난 대표적인 친한파 배우. 드라마 '아리스 인 보더랜드'로 스타덤에 오른 그는 한일 합작 영화 '너클걸'에도 출연했다. 지난 2024년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내 열린 2024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첫 한국 상업영화 출연작 '타짜4'에서는 장태영의 복수극에 얽힌 가네코 역할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할 전망이다.
'타짜4'는 영화 '국가 부도의 날' '인생은 아름다워', OTT 시리즈 '노웨이 아웃'을 만든 최국희 감독이 직접 원작을 각색하고 연출까지 맡았다. 제작은 싸이더스이고 투자배급은 CJ ENM이다. 지난 9월 말 촬영에 들어가 현재 한창 촬영 진행 중이다. 개봉은 내년 하반기쯤이 될 전망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완판 신화' 쇼호스트 동지현·이민웅·이찬석 등, '불후'서 한판 대결 - 아이즈(ize)
- '프레데터:죽음의 땅', 바로 이게 SF 액션 영화 보는 맛이지! - 아이즈(ize)
- '더 러닝 맨' 정정훈 촬영감독 참여! 액션의 쾌감 담보 - 아이즈(ize)
- [스포츠 토막상식] 골든 보이...‘이강인 동료’ 데지레 두에 수상 - 아이즈(ize)
- '개콘-소통왕 말자 할매' 단독 예능으로 확장, '말자쇼' 제작 확정 - 아이즈(ize)
- '환승연애4', 그래서 네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뭔데 [예능 뜯어보기] - 아이즈(ize)
- 확 달라진 뉴비트, 이름값하는 컴백 [인터뷰] - 아이즈(ize)
- '프레데터: 죽음의 땅',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퍼스트 라이드' 제쳤다 - 아이즈(ize)
- ‘MLS 3개월’ 손흥민, 신인상 이어 베스트11도 불발...메시·부앙가 수상 - 아이즈(ize)
- 전종서, 헨리 카빌 주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하이랜더' 리메이크 합류!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