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이이경, '놀면 뭐하니?' 갑자기 떠난다…3년간 출연했는데 돌연 하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이 약 3년 만에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한다.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4일 스포츠조선에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하차 이유와 관련해서는 "스케줄 때문에 하차하게 됐다"라고 했다.
이이경은 2022년 9월부터 합류해 유재석, 하하, 주우재 등과 호흡을 맞추며 예능감과 케미를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이이경이 약 3년 만에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한다.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4일 스포츠조선에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하차 이유와 관련해서는 "스케줄 때문에 하차하게 됐다"라고 했다.
이이경은 2022년 9월부터 합류해 유재석, 하하, 주우재 등과 호흡을 맞추며 예능감과 케미를 인정받았다. 하지만 최근 영화 '세대유감'*과 한일 합작 드라마 '드림 스테이지', 베트남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I Am Here)' 등 잇따른 작품 일정으로 인해 주 1회 이상 고정 촬영이 이어지는 '놀면 뭐하니?' 스케줄을 병행하기 어려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일부에서 제기된 '사생활 루머'와의 연관성은 없는 분위기다. 이이경은 지난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AI로 조작된 대화 캡처본이 퍼지며 곤욕을 치렀다. 작성자 A씨는 "처음엔 장난이었다"며 "AI 사진과 대화를 만들어 퍼뜨렸다"고 인정하고 사과했다.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며 "어떠한 합의나 보상 논의도 없고, 앞으로도 진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남편상' 김선영 앵커 "故백성문, 항암 중 눈 실명해도 사력 다해..이…
- 이천수♥심하은, 결혼 13년만 중대 결정..쌍둥이 남매 가정보육 "봄까지…
- 박중훈, '혈액암 투병' 안성기 언급…"선배님이 있어 제 인생이 좋았다"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