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美 라스베이거스 입성…코첼라 전 세계 무대 워밍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SHINee)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라스베이거스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태민이 내년 1월 1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Dolby Live at Park MGM(돌비 라이브)'에서 단독 콘서트 'TAEMIN LIVE [Veil] in Las Vegas'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한편, 태민의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TAEMIN LIVE [Veil] in Las Vegas'의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태민이 내년 1월 1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Dolby Live at Park MGM(돌비 라이브)’에서 단독 콘서트 ‘TAEMIN LIVE [Veil] in Las Vegas’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돌비 라이브’는 머라이어 캐리, 브루노 마스, 마룬 파이브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친 라스베이거스의 대표 공연장으로 최첨단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곳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태민은 특유의 섬세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현지 팬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라스베이거스 콘서트는 내년 4월 열리는 ‘2026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코첼라)’ 무대를 앞두고 열려 더욱 의미가 크다. 태민은 코첼라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대한민국 최초의 남자 솔로 아티스트이자 K팝 솔로로 유일하게 참여해 ‘K팝 프런트맨’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태민은 최근 ‘2025 뉴욕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돼 K-콘텐츠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9월부터 시작된 일본 아레나 투어 ‘2025 TAEMIN ARENA TOUR ‘Veil’’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한편, 태민의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TAEMIN LIVE [Veil] in Las Vegas’의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현이, 데뷔 20주년 화보…과감 상반신 노출 [DA★]
- 김주하, 유부남과 술자리서 입 다 풀려…“싱글 원했는데” 돌직구 (데이앤나잇)
- 장윤정♥도경완 위기? “마음 놓아버렸었다” 고백 (두 집 살림)
- 윤민수, 전처와 ‘예쁜 이별’ “재산 분할? 각자 필요한 거 나눴다”
- 정이랑 “남편, 식당 6개→매출 50억…돈은 늘 없어” 웃픈 고백
- 자산 1500억 ‘강남역 큰손’, 심은하 집주인…대박 과거 (이웃집 백만장자)[TV종합]
- 송혜교 맞아? 못 알아볼 뻔…역시 천천히 강렬하다 [DA★]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