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파묘’ 장재현 감독 손잡는다..오컬트물 '바위' 출연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종서가 오컬트 장르로 돌아온다.
3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전종서는 영화 '바위'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전종서의 소속사 측 역시 OSEN에 "'바위' 대본을 받은 것은 맞고,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차기작으로는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영화 '프로젝트 Y' 개봉을 앞둔 가운데, 이번 '바위'를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전종서의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부산, 민경훈 기자]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영화 ‘프로젝트 Y’ 오픈토크 행사가 18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렸다.올해 30주년을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26일까지 총 64개국 328편의 작품을 만날수 있다.배우 전종서가 오프토크 중 미소짓고 있다. 2025.09.18 / rumi@osen.co.kr](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03/poctan/20251103180449006iigf.jpg)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전종서가 오컬트 장르로 돌아온다.
3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전종서는 영화 ‘바위’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전종서의 소속사 측 역시 OSEN에 “‘바위’ 대본을 받은 것은 맞고,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영화 '바위'는 (주)영화적순간이 제작을, 파인타운 프로덕션이 공동제작을 맡았다. 연출은 ‘전국노래자랑’, ‘우는 남자’의 연출부 출신이자, 단편 ‘입하’, ‘레오’ 등을 연출한 이덕찬 감독이 맡는다.
특히 ‘파묘’의 장재현 감독이 각본과 공동제작에 참여하며, ‘장재현표 오컬트’ 세계관이 확장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한 전종서는 '콜' '연애 빠진 로맨스'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발레리나' 등 영화는 물론, '몸값'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우씨왕후', '웨딩 임파서블' 등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차기작으로는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영화 '프로젝트 Y' 개봉을 앞둔 가운데, 이번 ‘바위’를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전종서의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
- "13초 만에 추락" 기적은 없었다...'42세' 스키 여제, 끔찍 사고→9일 만에 또 헬기 이송 "흐느끼는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