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문희준, H.O.T 재결합 앞두고 겹경사 터졌다…'탐정들의 영업비밀' 출격

강다윤 기자 2025. 11. 3. 1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H.O.T 문희준/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H.O.T. 문희준이 '탐정들의 영업비밀' 게스트로 출연한다.

3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문희준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촬영을 마쳤다. 문희준의 출연분은 오는 10일 방송될 예정이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집계된 수만 약 2만 명에 달하는, 베일에 싸여있던 대한민국 실제 탐정들의 숨은 영업비밀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래퍼 겸 방송인 데프콘, 배우 유인나, 웹툰작가 김풍, 남성태 변호사 등이 패널로 함께한다.

문희준은 1996년 H.O.T.로 데뷔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팀 해체 후에는 솔로 활동은 물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ENA '오은영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특히 올해 H.O.T.는 6년 만에 완전체로 뭉쳐 오는 22일부터 23일 '한터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설 예정이다. 완전체 재결합을 앞두고 또 하나의 예능 활약을 예고한 문희준의 '겹경사'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