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 ‘코렐 유칼립투스’ 컬렉션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은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의 신제품 '코렐 유칼립투스(Eucalyptu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 유칼립투스' 컬렉션은 자연을 닮은 차분한 그린 톤과 우아한 화이트 여백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접시 위의 음식은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테이블 연출을 도와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햇살을 머금은 유칼립투스 잎을 수채화처럼 섬세하게 표현한 패턴 디자인 특징
정갈한 한식부터 내추럴한 테이블 연출까지 최적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은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의 신제품 ‘코렐 유칼립투스(Eucalyptu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한국의 식생활 패턴에 맞춰 밥공기와 소, 중, 대 원형접시, 면기까지 다양한 구성과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코렐 만의 3중 압착 비트렐(Vitrelle™) 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탁월하며 일상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오래 사용해도 음식 냄새나 얼룩이 배지 않아 세척이 용이하며, 실굽이 없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 유칼립투스’ 컬렉션은 자연을 닮은 차분한 그린 톤과 우아한 화이트 여백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접시 위의 음식은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테이블 연출을 도와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렐의 신제품 ‘코렐 유칼립투스’는 코렐 브랜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피, 장중 4200 돌파…사상 최고치 기록
- "목표가 280만원"…깜짝 실적에 '찐황제주' 불붙었다
- 트럼프 금관 보러 새벽 4시 오픈런…경주박물관, 급기야
- “연봉 2배는 더 줘요”…이공계 인재 해외로 다 빠진다
- "나는 왜 안 죽였을까"...이춘재 전처가 밝힌 소름돋는 기억
- “이재용 회장님이 직접 용돈 줬다”…APEC 카페 직원 글 화제
- '정교유착 의혹' 권성동 첫 재판…공소장 내용 놓고 '공방'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 후 결국 댓글창 폐쇄
- 장원영, 지드래곤에게 받은 꽃다발 인증…"표 좀 빼주시지"
- 42세 김봉섭이 이룬 '작은 기적'..93위에서 70위로 막차 타고 내년 시드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