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올데이 프로젝트, 17일 기습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오는 17일 기습 컴백한다.
특히 '괴물 신인'으로 주목받았던 올데이 프로젝트의 새로운 메시지를 암시하는 연출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데뷔와 동시에 혼성그룹의 새로운 가능성과 존재감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올데이 프로젝트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오는 17일 기습 컴백한다. 지난 6월 데뷔 앨범 'FAMOUS'(페이머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후 5개월 만의 첫 컴백이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 발매한다. 이 노래는 12월 발매할 첫 EP 앨범의 선공개 곡이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일정을 공개하며 신곡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함께 선보였다. 약 40초 분량의 영상에는 강렬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영상미, 멤버들의 내레이션이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괴물 신인'으로 주목받았던 올데이 프로젝트의 새로운 메시지를 암시하는 연출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데뷔와 동시에 혼성그룹의 새로운 가능성과 존재감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올데이 프로젝트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인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김태리가 응원한 '세계의 주인', 강력한 입소문에 6만 돌파 - 아이즈(ize)
- 임영웅, 가을 K팝 휩쓸었다…10월 KM차트 3관왕 - 아이즈(ize)
- '신인감독 김연경', '필승 원더독스'의 광주여대 셧아웃 제압...인쿠시 대활약[종합] - 아이즈(ize)
- '김 부장 이야기' 류승룡, 25년 영업사원 인생 종지부 찍었다...시청자 울린 눈물 [종합] - 아이즈(
- '사당귀' 임채무, 후계자 노리는 손자에 "채무랜드 안 물려줘" 선언 [종합] - 아이즈(ize)
- 임영웅, 멜론 누적 스트리밍 127억회 돌파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이창훈, '뇌물 의혹'에 태국 경찰에 체포 엔딩...자체 최고 9.1% [종합] - 아이즈(ize)
- “그들은 무명이 아니다”, ‘싱어게인 4’에 대한 단상 [예능 뜯어보기] - 아이즈(ize)
- 성동일X김희원, 구 막내 공명 위한 북해도 풍요의 한 상 대접! - 아이즈(ize)
- '마지막 썸머' 이재욱, 안창환 멱살 잡은 사연은? 최성은 동공지진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