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제작' 안타레스, 컴백 신곡 'Blind'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안타레스(ANTARES)가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3일 윤소그룹에 따르면 안타레스는 지난 2일 서울 홍대 '케이팝스테이지'에서 디지털 싱글 'Blind(블라인드)'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안타레스(ANTARES)가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3일 윤소그룹에 따르면 안타레스는 지난 2일 서울 홍대 '케이팝스테이지'에서 디지털 싱글 'Blind(블라인드)'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승희, 하루, 이노, 우리, 재호로 구성된 안타레스는 개그맨 윤형빈이 제작에 참여하며 주목받은 보이그룹이다. 이번 신곡 'Blind(블라인드)'는 사랑의 욕망과 혼란, 그리고 그 안에 숨겨진 집착을 세련된 팝 사운드로 풀어냈다. 감각적인 신스 리프와 묵직한 베이스라인, 그리고 섬세한 보컬의 감정선이 어우러져 차갑고도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후렴구의 "Now you're blind"는 곡 전체의 메시지를 함축하며, 사랑에 집착하는 순간 스스로도 '눈이 멀게 되는' 아이러니한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이날 팬 쇼케이스에서 안타레스는 신곡 'Blind(블라인드)'를 비롯해 데뷔곡 '러너웨이(Runaway)', '카운팅 스타스(Counting Stars)', '파워 업(POWER UP)', '런드리 데이(Laundry Day)', '스타라이트(Starlight)'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호흡했다.
특히 현장에는 국내 팬뿐 아니라 일본 등 해외에서도 다수의 팬이 찾아와 안타레스의 신곡 무대를 함께 즐기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윤소그룹 윤형빈은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타레스의 이번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타레스의 신곡 'Blind(블라인드)'는 2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윤소그룹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수경 "미국인과 결혼…호텔 스위트룸서 신혼생활"
- 성인男과 모텔 간 중3 딸의 절규…"아빠는 성매매·엄마는 맞바람"
- 추성훈 "매번 이혼 생각…야노시호와 똑같아"
- 주차장서 후진기어 상태로 내린 20대, 차·벽 사이 끼여 사망(종합)
- 노사연 불륜 토크 폭탄 발언 "난 육체적 바람이 좋아"
- 윤유선 남편 이성호 "결혼 7년차에 별거 통보…계속 싸워 힘들어"
- 김새롬, 마약·불륜 전남편 저격했나 "쓰레기 경험 분리수거 가능"
- 김원준 "검사 아내 앞, 기억 안 난다는 말 금지" [RE:TV]
- 충남 홍성 농수로서 40대女 숨진 채 발견
- '이혼' 황재균 "류현진 과거 몰라…난 첫사랑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