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성주동 주민자치회, 성주골 어울림 축제
김재경 2025. 11. 3. 09:04

창원시 성산구 성주동 주민자치회(회장 구자봉)는 지난달 29일 성주동행정복지센터에서 동민 화합과 소통을 위해 홍순영 성산구청장, 시의원, 주민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7회 성주골 어울림 축제’를 가졌다.
축제에서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과 주민 가요제, 파우치·손거울 꾸미기 체험 부스, 경품 추첨 등이 진행돼 참여자들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구자봉 주민자치회장은 “앞으로 매년 더 성장하는 성주골 어울림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Copyright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