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곽튜브, 17kg 감량 비결 담긴 냉장고 공개.."식 전날까지 다이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냉부해' 곽튜브가 신혼집 냉장고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결혼 이틀 차 새신랑 곽튜브의 냉장고 속 식재료로 불꽃 튀는 15분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곽튜브는 결혼 2틀차에 '냉부해'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달 5세 연하의 공무원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유나 기자] '냉부해' 곽튜브가 신혼집 냉장고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결혼 이틀 차 새신랑 곽튜브의 냉장고 속 식재료로 불꽃 튀는 15분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곽튜브는 결혼 2틀차에 '냉부해'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실 지금 신혼여행지에 있어야하는데, 살면서 가장 나와보고 싶은 프로가 '냉부해'여서 출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식을 올리고 다음 날 바로 (제작진이) 냉장고를 가져가셨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곽튜브는 아내에 대해 "연애할 때 아내가 저를 '애기'라고 불렀다"며 "와이프는 직장인이다"라고 소개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이후 곽튜브의 신혼집 냉장고가 공개됐다. 냉장고 안에는 각종 샐러드와 요거트, 두부, 저당 소스 등 다이어트 음식이 한가득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곽튜브는 "결혼 전날까지 다이어트를 강행했다. 현재 17kg이 빠졌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달 5세 연하의 공무원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의 축복 속에 진행됐으며, 아내는 현재 임신 중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남편상' 김선영 앵커 "故백성문, 항암 중 눈 실명해도 사력 다해..이…
- '장관급' 박진영 말에 '경청'하는 시진핑이라니..."말씀 나눌 수 있어…
- ‘화성 연쇄살인’ 이춘재 전처, 처음으로 입 열었다..“난 왜 안 죽였을…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