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곽튜브, 17kg 감량 비결 담긴 냉장고 공개.."식 전날까지 다이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냉부해' 곽튜브가 신혼집 냉장고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결혼 이틀 차 새신랑 곽튜브의 냉장고 속 식재료로 불꽃 튀는 15분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곽튜브는 결혼 2틀차에 '냉부해'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달 5세 연하의 공무원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유나 기자] '냉부해' 곽튜브가 신혼집 냉장고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결혼 이틀 차 새신랑 곽튜브의 냉장고 속 식재료로 불꽃 튀는 15분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곽튜브는 결혼 2틀차에 '냉부해'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실 지금 신혼여행지에 있어야하는데, 살면서 가장 나와보고 싶은 프로가 '냉부해'여서 출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식을 올리고 다음 날 바로 (제작진이) 냉장고를 가져가셨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곽튜브는 아내에 대해 "연애할 때 아내가 저를 '애기'라고 불렀다"며 "와이프는 직장인이다"라고 소개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이후 곽튜브의 신혼집 냉장고가 공개됐다. 냉장고 안에는 각종 샐러드와 요거트, 두부, 저당 소스 등 다이어트 음식이 한가득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곽튜브는 "결혼 전날까지 다이어트를 강행했다. 현재 17kg이 빠졌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달 5세 연하의 공무원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의 축복 속에 진행됐으며, 아내는 현재 임신 중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남편상' 김선영 앵커 "故백성문, 항암 중 눈 실명해도 사력 다해..이…
- '장관급' 박진영 말에 '경청'하는 시진핑이라니..."말씀 나눌 수 있어…
- ‘화성 연쇄살인’ 이춘재 전처, 처음으로 입 열었다..“난 왜 안 죽였을…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