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고 고백' 가희, 댄스 아카데미 원장으로 2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가희가 댄스 강사로서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을 토어해 댄스 아카데미에서 수업 중인 가희의 근황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 2016년 사업가와 결혼한 가희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거주하다 한국으로 돌아와, 지난해 9월 댄스 아카데미를 설립했다.
한 유튜브 채널에서 가희는 댄스 아카데미를 세우기까지 힘들었던 과정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가희가 댄스 강사로서 근황을 전했다.
최근 가희는 개인 SNS를 통해 "너무 신나잖아~ 가희의 댄스 휘트니스 함께해요!"라는 글과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을 토어해 댄스 아카데미에서 수업 중인 가희의 근황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마이크를 차고 수강생들을 가르치는 가희의 모습이 담겼다.
배우 소유진,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 등도 댓글로 응원을 전하기도.
지난 2016년 사업가와 결혼한 가희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거주하다 한국으로 돌아와, 지난해 9월 댄스 아카데미를 설립했다.
한 유튜브 채널에서 가희는 댄스 아카데미를 세우기까지 힘들었던 과정을 밝히기도 했다. 가희는 "애프터스쿨 졸업 후 철저히 바닥을 쳤다. 회사의 지원도 없고 생활고로 많이 힘들었다"고 털어놓았다. 발리에서 생활도 행복하지 않았다면서 "남편이 한국으로 돌아와야 했고 그 계기로 저도 다시 한국에서 꿈을 실현하겠다 결심하게 된 것"이라고 한국으로 돌아온 이유와 아카데미를 설립하게 된 배경 등을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해가 되셨을까요?" 뉴진스, 가처분→간접 강제→1심까지 전패 [ST이슈]
- 문가비, '정우성 친자' 2살 아들과 일상…훌쩍 큰 뒷모습
- 점점 교묘해지네…이정재·이이경 당한 AI 이용 범죄 [ST이슈]
- 배우 겸 모델이 모집책이었다…캄보디아 범죄조직에 韓 여성 팔아넘겨
- "뜨거운 물 붓고 방치"…친딸 폭행·살해 혐의 40대 가수 겸 아나운서, 구속 기소
- 유명 BJ, 약물 운전 사고…전봇대 들이받고 체포
- 나나, 자택 침입 강도에 '역고소'당했다…"모든 법적 조치 강구" [전문]
- 진태현·박시은 "아이 갖기 위한 노력 멈추기로"…2세 계획 중단 선언
- 하니는 '복귀'·다니엘은 '퇴출'·민지는 '물음표', 뉴진스 3인 "진의" 결말은 [ST이슈]
- 법과 여론의 심판…방송·영화 기자가 바라본, 올해 연예계 사건사고 [ST연말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