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 후 댓글창 폐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문가비가 아들의 사진을 올린 가운데, 해당 게시물의 댓글 창을 폐쇄했다.
문가비는 최근 자신의 계정에 아들과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문가비가 아들과 함께 커플룩을 맞춰 입고 바다와 들판 등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문가비가 출산한 아들의 친부가 16세 연상인 배우 정우성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모델 문가비가 아들의 사진을 올린 가운데, 해당 게시물의 댓글 창을 폐쇄했다.
문가비는 최근 자신의 계정에 아들과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문가비가 아들과 함께 커플룩을 맞춰 입고 바다와 들판 등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아들의 남다른 발육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누리꾼들은 다양한 댓글로 응원의 글을 올렸고, 일부 부정적인 의견도 있었다. 이후 댓글 창은 폐쇄됐다.
앞서 문가비의 출산 소식은 지난해 11월 22일 전해졌다. 이후 문가비가 출산한 아들의 친부가 16세 연상인 배우 정우성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정우성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문가비 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배우의 친자가 맞다"라며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서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나나 신체 털끝도 건드린 적 없고 흉기에 7㎝ 찔렸다"…강도 옥중 편지 5장
- "스태프 12명에 성폭행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 특검하라"…들끓는 청원
- "남편에 '맛점♡' 문자 보낸 女동기 차단시켰다…의심 지나친가요?" 아내 고민
- 결혼 전제 동거 여친, 원룸서 어린 남자와 '외도'…"시험 망쳐 위로한 것"
- "시아버지 외도 후 대화 끊긴 시부모…숨 막힌다" 며느리 고충
- 美명문대 윤후·프로골퍼 송지아·이준수, '아빠! 어디가?' 한자리에…폭풍 성장
- 이이경 사생활 의혹 쓴 A씨 "전화로 신상 공개 위협…맞고소 준비"
- 김주하, 정가은 재혼 언급에 "아직 덜 당한 것…혼자가 낫다"
-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아내 박시은에 "평생 연애하자"
- 민혜연, 남편 주진모에 "이건 바람난 거 아니냐"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