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원, 日 오타루서 '미스터 초밥왕' 도전 "가르침 받았다" (바달집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원이 스시 장인이 되기 위해 혹독한 훈련에 나선다.
2일 방송되는 tvN 예능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이하 '바달집') 4회에서는 바달집 삼남매(성동일, 김희원, 장나라)와 게스트 공명이 출연한다.
바달집의 '메인 셰프' 성동일은 '만년 보조 셰프' 김희원이 공수해 온 재료로 북해도 참치, 관자, 묵은지 와규까지 입에서 녹는 '초밥 3종' 만들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되는 tvN 예능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이하 '바달집') 4회에서는 바달집 삼남매(성동일, 김희원, 장나라)와 게스트 공명이 출연한다.

초밥알을 주먹밥처럼 손질한 김희원에 성동일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지적하며 1타 강사 못지 않은 혹독한 가르침을 펼친다.
이를 지켜보던 장나라는 "희원 선배님 오늘 퇴사각인데?"라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안긴다는 후문이다.

줄곧 요리를 맡아온 '성 셰프' 성동일은 "나는 여기 여행하러 온 게 아니고 밥하러 온 밥차 아저씨 같아"라고 하소연하면서도, 공명에게는 "명이야. 우리가 너에게 준비해 줄 수 있는 최고의 만찬인 것 같다"며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풍요로운 북해도 정찬을 선보인다.
일본 오타루서 바달집 가족이 선보이는 산해진미 정찬과 찰떡 케미스트리는 오늘 오후 7시 40분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김밥 한줄+커피 한잔=50만원’ 메뉴 등장…결국 사과한 유명 성형외과
- “축의금까지 포기했다” 김영희, 빚투 논란 모친과 절연 택했다
- “하루 세 번, 10초로 전신 성형 효과”…채정안·최수종의 턱걸이는 ‘팔 운동’이 아닙니다 [수
- “동상 걸려 손톱 빠질 정도…” 김혜윤, 7년 무명 견디고 톱스타 된 ‘눈물겨운 과거’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뉴스 보고 돌반지 팔러 갔더니 10만원 손실”…‘99.99%’의 착각, 20% 올라야 이득
- “쌍수 했네” 아이언맨 윤성빈, 달라진 외모 화제…어떻게 바뀌었나 보니
- 에일리, 혼인신고 9개월 만에 시험관 고백…“시술실에서 펑펑” 오열한 사연
- 안선영, 남편과 별거? …“부부로 합이 안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