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원, 日 오타루서 '미스터 초밥왕' 도전 "가르침 받았다" (바달집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원이 스시 장인이 되기 위해 혹독한 훈련에 나선다.
2일 방송되는 tvN 예능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이하 '바달집') 4회에서는 바달집 삼남매(성동일, 김희원, 장나라)와 게스트 공명이 출연한다.
바달집의 '메인 셰프' 성동일은 '만년 보조 셰프' 김희원이 공수해 온 재료로 북해도 참치, 관자, 묵은지 와규까지 입에서 녹는 '초밥 3종' 만들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되는 tvN 예능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이하 '바달집') 4회에서는 바달집 삼남매(성동일, 김희원, 장나라)와 게스트 공명이 출연한다.

초밥알을 주먹밥처럼 손질한 김희원에 성동일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지적하며 1타 강사 못지 않은 혹독한 가르침을 펼친다.
이를 지켜보던 장나라는 "희원 선배님 오늘 퇴사각인데?"라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안긴다는 후문이다.

줄곧 요리를 맡아온 '성 셰프' 성동일은 "나는 여기 여행하러 온 게 아니고 밥하러 온 밥차 아저씨 같아"라고 하소연하면서도, 공명에게는 "명이야. 우리가 너에게 준비해 줄 수 있는 최고의 만찬인 것 같다"며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풍요로운 북해도 정찬을 선보인다.
일본 오타루서 바달집 가족이 선보이는 산해진미 정찬과 찰떡 케미스트리는 오늘 오후 7시 40분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53세 김민종에게 '진짜' 같은 딸이 생겼다?… 무슨 일일까?
- “혼인신고했지만 같이 산 적 없어”…2번 이혼 두 아이맘 이지현, 의사 남편과 재혼 생활 폭로
- ‘79세’ 김용건 판박이 “놀라운 유전자의 힘”
- 치킨에 소주 찾는 남자, 맥주 찾는 여자…바람만 스쳐도 아픈 ‘이것’ 부른다 [건강+]
- “우리 아빠도 있는데”…‘심정지’ 김수용 귀 주름, 뇌질환 신호였다
- ‘끊임없는 이혼설’ 결혼 32년 차 유호정·이재룡 부부…충격적인 현재 상황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비누도, 샤워도 소용없다”…40대부터 몸에 생기는 냄새는?
- 홍대 거리서 섭외 받은 고1…알고 보니 ‘아빠 어디가’ 그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