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지드래곤에게 받은 꽃다발 인증 "표 좀 빼주시지"…APEC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선배 지드래곤에게 받은 응원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장원영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꽃다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앞서 장원영과 지드래곤은 'APEC 2025 KOREA'의 홍보 영상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한복을 입은 장원영이 "여기 2025 차 좀 빼주세요"라는 대사를 하는데, 지드래곤은 이를 응용해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선배 지드래곤에게 받은 응원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장원영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꽃다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꽃다발에는 지드래곤이 보낸 메시지가 담겨있다. 메시지에서 지드래곤은 "2025 차 빼러가요, 1Young/31 표 좀 빼주시Z..."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이어 "우리는 행운을 얻기 위해 밤을 지새웠어, 네가 가진 걸 모두 보여줘"(We're up all night to get Lucky! Show 'em what u've got!"이라는 응원의 문구도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장원영과 지드래곤은 'APEC 2025 KOREA'의 홍보 영상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한복을 입은 장원영이 "여기 2025 차 좀 빼주세요"라는 대사를 하는데, 지드래곤은 이를 응용해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을 개최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얼마나 격렬했길래"…日관음원 1만명 '알몸 축제'서 남성 3명 의식불명
- 14세 소녀와 '3차례 성관계' 헬스장 대표…고작 징역 5개월
- "주지 스님이 여자 4명과 관계, 성형수술 비용 지원"…불교 나라 태국 발칵
- "무한리필 대패삼겹집, 고기 동나자 손님이 욕"…사장 아들이 남긴 사연 '시끌'
- 'SK하닉 보유' 전원주 "자식들이 재산 노려…인감도장 자꾸 요구" 고백
- '문원♥' 신지,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 "복권 당첨됐어"
- 10세 친딸 성추행한 아빠…현직 교사들 단톡방에 영상 유포 '충격'
- '11세 연상♥' 최준희, 결혼 앞두고 눈 성형 수술 "너무 만족"
- 몸집 키운 돌려차기 男…숨진 남성에 카톡 보낸 '모텔 살인' 여성[주간HIT영상]
- '임신설 부인' 현아, 맨살에 멜빵만 입고…파격 셀카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