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문원과 '진짜 가족'됐다..父 고희연 동행, 친인척과 '가족사진' 찰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예비 신랑 문원과 함께 가족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2일 신지는 자신의 SNS에 "가족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신지가 공개한 '가족사진'.
직계가족이 함께한 사진 속에는 예비 신랑 문원도 자리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예비 신랑 문원과 함께 가족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2일 신지는 자신의 SNS에 "가족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아버지의 칠순을 맞아 인천의 한 호텔에서 고희연을 진행한 모습이다. 이날 사회는 신지가 직접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박구윤이 맡아 현장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게 만들었다. 특히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도 자리를 참석해 훈훈함을 안겼다.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신지가 공개한 '가족사진'. 직계가족이 함께한 사진 속에는 예비 신랑 문원도 자리해 시선을 모았다. 문원은 신지의 옆에서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어깨를 감싸 다정한 예비 부부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가족 행사에 함께한 것은 물론, 직계가족만 참여한 사진 촬영에도 함께한 점으로 미루어 보아 두 사람은 양가의 축복 속에서 결혼을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지는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내년 결혼한다. 하지만 문원이 돌싱이며 딸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자, 이혼 사유 등 사생활과 관련한 의혹이 제기되며 부정적인 여론이 확산됐다.
이에 대해 신지는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예비신랑과 관련한 루머들은 계속됐지만 신지는 침묵으로 일관했고, 신혼집 공개를 하며 굳건한 사랑을 자랑하기도 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남편상' 김선영 앵커 "故백성문, 항암 중 눈 실명해도 사력 다해..이…
- '장관급' 박진영 말에 '경청'하는 시진핑이라니..."말씀 나눌 수 있어…
- ‘화성 연쇄살인’ 이춘재 전처, 처음으로 입 열었다..“난 왜 안 죽였을…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