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1티어' 쯔양, 문세윤도 인정했다" "대한민국 최고 잘 먹는 사람"('어튈라')

김현록 기자 2025. 11. 2. 12: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디로 튈지 몰라'에 출연한 먹대부 문세윤이 쯔양을 '먹방계 1티어'로 공식 인증했다.

이 가운데 쯔양이 문세윤을 긴장케 한 역대급 폭주 먹방을 달린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쯔양과 문세윤이 오직 대식가만이 할 수 있는 먹방 고민으로 하나 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문세윤의 부러움을 자극한 유일무이 먹방 1티어, 쯔양의 폭주 모멘트가 담길 '어튈라' 7회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ENA, NXT, 코미디TV 공동제작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어디로 튈지 몰라’에 출연한 먹대부 문세윤이 쯔양을 '먹방계 1티어'로 공식 인증했다.

2일 방송하는 ENA, NXT, 코미디TV 공동제작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에서 문세윤과 쯔양의 역사적 만남이 이뤄진다.

이 가운데 쯔양이 문세윤을 긴장케 한 역대급 폭주 먹방을 달린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시작부터 쯔양을 자극한 것은 다름 아닌 문세윤의 국수 그릇. 문세윤이 자신과 같은 대 사이즈 국수를 시킨 쯔양의 그릇을 힐끗 보며 국수량을 저울질하자, 쯔양은 기다렸다는 듯 “그럼 바꾸실래요? (문세윤 것이) 더 많아 보인다”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낸다.

심지어 이날 충청남도 공주부터 청주공항까지 혼을 쏙 빼놓는 하드코어 일정이 이어지자, 쯔양은 끊임없이 간식을 먹으면서도 “너무 배고파요”라며 허기짐을 호소, 다음 맛집에 도착하자마자 곧바로 쌍뚝배기 먹방에 나서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심지어 문세윤마저 “너무 부럽다. 두 그릇 먹는 거 봐”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 제공|ENA, NXT, 코미디TV 공동제작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

그런가 하면, 쯔양과 문세윤이 오직 대식가만이 할 수 있는 먹방 고민으로 하나 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쯔양이 한 손에는 추어탕, 다른 한 손에는 반찬을 집어 들던 중 어떤 반찬을 집어야 할지 심각하게 고민에 빠져버린 것.

문세윤이 “먹을 때마다 항상 고민된다. 팔 2개는 부족하다”라며 쯔양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자, 쯔양은 격하게 공감하며 반찬 두 개를 덥석 집어 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쯔양이 쌍뚝배기에 미꾸라지 조림까지 깔끔하게 해치우자, 문세윤은 “대한민국에서 최고 맛있게 잘 먹는 사람”이라며 쯔양의 위대한 클래스를 공식 인증한다는 전언이다.

이에 문세윤의 부러움을 자극한 유일무이 먹방 1티어, 쯔양의 폭주 모멘트가 담길 ‘어튈라’ 7회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ENA, NXT, 코미디TV 공동제작 맛집의 맛집 릴레이 ‘어디로 튈지 몰라’는 짜여진 리스트도, 사진 기획된 코스도 없이, 오로지 최고의 맛집 사장님들이 직접 추천하는 신뢰도 100% 진짜 맛집을 찾아가는 노(No) 섭외 인생 맛집 릴레이 예능이다. ‘맛튀즈’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의 예측불가 신선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매회 맛집 사장님의 추천에 따라 전국 팔도를 누비는 즉흥 맛집 릴레이 콘셉트다.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