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APEC 등장으로 '퍼스트 라이드' 화제 중심 서며 4일 연속 흥행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스트 라이드'가 차은우 APEC 효과에 힘입어 개봉 4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퍼스트 라이드'는 지난 1일 9만6,313명을 동원해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을 제치고 4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퍼스트 라이드'가 차은우 APEC 효과에 힘입어 개봉 4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퍼스트 라이드'는 지난 1일 9만6,313명을 동원해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을 제치고 4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수는 28만2,854명이다. 전날인 지난 31일 4만8,501명을 모은 것에 비해 1일 기록한 9만6,313명이란 숫자는 두배에 가깝다. 차은우 효과가 흥행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보인다.
개봉후 박스오피스 1위에 연일 올랐지만 흥행속도가 아쉬웠던 '퍼스트 라이드'는 지난 31일 경주에서 진행된 'APEC 정상회의 환영 만찬'에서 사회자로 등장한 차은우가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그의 비주얼을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에,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일명 '차은우 미모 간증글'이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비수기 극장가에서 홀로 고군분투 중인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우정을 다룬 소재와 10대부터 30대를 아우르는 이야기 덕분에 학생, 친구, 연인, 가족을 막론하고 모든 세대가 함께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한편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 연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화제작 '퍼스트 라이드'는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장 이야기' 류승룡, 정글 같은 직장 생활에 시청자 폭풍공감! [종합] - 아이즈(ize)
-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서범준에 위장신혼 관계 들켰다! 최고 10.9% [종합]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이준호, 우여곡절 끝에 슈박 안전화 수출 성공! 시청률 최고 9.3% [종합] - 아이즈(ize)
- 이준호, 원양 어선 앞 태풍 카리스마...주말 시청자 '태풍상사' 출근 유발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이준호, 악덕 사채업자와 맞서며 또다시 폭풍 속으로 - 아이즈(ize)
-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초스피드 로맨스…사귀자마자 처가 입성 - 아이즈(ize)
- '김부장 이야기' 류승룡의 위기 명세빈의 고뇌 - 아이즈(ize)
- '믿보배' 등극 이준호, '태풍상사'서 직감·열정·신념 싹 잡고 흥행 돌풍 - 아이즈(ize)
- '그것이 알고싶다' 자리 꿰찬 '괴물의 시간', 연쇄살인마 이춘재 심층 해부 - 아이즈(ize)
- 마동석·이영애 잇는 '젊은피' 이재욱·최성은, KBS 토일극 살릴까?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