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최우식과 키스까지…달달한 연애 시작(우주메리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소민이 배우 최우식과 연애를 시작했다.
10월 31일, 11월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 연출 송현욱, 황인혁)에서 정소민은 유메리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7회에서는 김우주(최우식 분)의 고백을 받은 메리가 당황 속에서도 설레는 감정을 숨기려 애쓰는 모습이 이어졌다.
이후 메리는 우주와 사내 비밀 연애를 시작하며 알콩달콩한 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정소민이 배우 최우식과 연애를 시작했다.
10월 31일, 11월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 연출 송현욱, 황인혁)에서 정소민은 유메리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7회에서는 김우주(최우식 분)의 고백을 받은 메리가 당황 속에서도 설레는 감정을 숨기려 애쓰는 모습이 이어졌다. 메리는 입원 중인 전 우주(서범준 분)를 대신 돌봐준 우주에게 “다음부턴 우주 씨 신경 쓰이게 안 할게요♥”라고 문자하며 미소를 지어 보였다. 정소민은 현실적인 어색함과 달콤한 떨림을 절묘하게 표현하며 ‘생활 밀착형 설렘 연기’의 진수를 보여줬다.
메리는 윤진경(신슬기 분)으로부터 우주가 명순당의 후계자이며 예전에 우주를 구해준 사람이 자신의 아버지였음을 알게 됐다. 우주의 과거와 가족이 얽힌 진실을 알게 된 메리는 자책하는 그에게 “너무 미안해할 필요 없다고요. 그만 도와줘도 돼요. 나도 마음이 계속 불편했어요”라며 마음을 털어놓았다. 해당 장면에서 정소민은 허탈함, 서운함, 미안함이 동시에 깃든 눈빛과 목소리 톤 조절로 감정을 눌러 담으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메리는 우주와의 갈대밭 입맞춤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설렘을 폭발시켰다. 정소민은 억눌렀던 진심이 사랑으로 번지는 순간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가짜 신혼’이 ‘진짜 사랑’으로 변화하는 지점을 완성했다. 그녀만의 특유한 연기가 메리의 인간적인 면모를 극대화시키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8회에서는 메리와 우주의 관계가 한층 가까워졌다. 메리가 고향 집에서 우주와 함께 보내는 밤, 백상현(배나라 분)에게 우주와의 관계를 솔직하게 말하기로 결심하는 모습, 어머니와 함께 아버지의 기일을 맞아 추모공원을 찾는 장면 등에서는 가족의 따뜻함과 사랑의 안정감을 동시에 전달했다. 정소민은 유쾌함을 유지하면서도 ‘이제는 누군가의 곁에 있을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한 유메리를 설득력 있게 풀어냈다.
이후 메리는 우주와 사내 비밀 연애를 시작하며 알콩달콩한 순간을 보냈다. 하지만 방송 말미, 전 우주에게 가짜 신혼부부 생활이 들통나며 불안감을 높였다. 과연 메리가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정소민은 역할에 완벽히 몰입, 일상의 웃음과 감정의 여운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생활 밀착형 연기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밝음과 불안이 공존하는 복합 감정 연기를 매끄럽게 소화, 캐릭터의 감정 스펙트럼을 균형 있게 표현해 ‘역시는 역시’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
- 암 이겨내겠다 했는데‥백성문 변호사 투병 끝 별세, 김선영 아나 남편상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해체 위기’ 김연경, 결국 방출제 카드 “선수들 내보낼 것” (신인감독)[결정적장면]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뉴진스, 1심 패소했지만 항소 “어도어로 복귀 불가능” [공식입장 전문]
- 군인 차은우, 군복+모자에도 韓 들썩이는 비주얼 여전…APEC 지원 인력 투입
- ‘속옷 CEO’ 송지효 최근 부쩍 부은 모습 이유 있었다 “매일 공복에 낮술 먹고 자” (짐종국)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