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육아 전 사진인가요?”… 과거 사진 공개에 폭발적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변함없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은 1일 자신의 SNS에 "이건 언젠가요. 뭔가 표정이 육아 안 할 때 같은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부스스한 머리와 화장기 없는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아들 준후 군을, 2023년 12월 둘째 딸 서이 양을 품에 안으며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배우 이민정이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변함없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은 1일 자신의 SNS에 “이건 언젠가요…. 뭔가 표정이 육아 안 할 때 같은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부스스한 머리와 화장기 없는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수수한 차림에도 빛나는 피부와 청순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리꾼들은 “20대라고 해도 믿을 것 같다”, “방금 찍은 거 아닌가요?”, “육아 안 할 때, 정말 공감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아들 준후 군을, 2023년 12월 둘째 딸 서이 양을 품에 안으며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sujin1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백의 깜짝 삭발 머리 박미선, “가짜뉴스 많아 생존신고 하러 왔다!”(유퀴즈)
- 맹승지, ‘미채택 의상’이 이 정도?… ‘숨멎’ 유발 비주얼!
- 심형탁 주니어 하루, 엄마 사야와 광고 모델 데뷔!
- 진서연, 40일 만에 28kg 뺀 다이어트 레시피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전남편 아기 출산했다 “선물이라 생각”
- ‘수십억 벌었을텐데, 1원도 못 갚았다?’…해외매체도 이천수 사기혐의에 주목
- 손예진, 긴 머리 싹둑! ‘단발 여신’으로 변신... “나이를 거꾸로 먹네”
- 이호선 “이혼숙려캠프, 출연료 10배 줘도 나는 못 해”
- 지드래곤, ‘눈에 띄는 아이돌 후배 그룹은?’ 질문에 “없는 걸로... 나한테 집중”
- 성시경 내부 폭로 등장 “수억 횡령? 새 발의 피, 티켓도 빼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