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세' 지석진, 얼굴 갈았다..."1살=3년, 젊음 지키기 위해"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춘무새' 지석진이 젊음을 지키기 위해 얼굴을 갈았다.
1일 SBS '런닝맨'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런닝맨'을 뜨겁게 달군 주간 키워드3 지예은 복귀 / 하하 영포티 / 지석진 3년간 50대. 벌칙을 피하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라면서 예고편이 공개됐다.
또한 지난주 투머치한 옷차림으로 '영포티의 아이콘'이 된 하하의 옷차림.
이날도 유재석은 하하의 의상에 "한인 회장님 복장"이라고 지적, 멤버들은 "영포티다"고 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회춘무새' 지석진이 젊음을 지키기 위해 얼굴을 갈았다.
1일 SBS '런닝맨'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런닝맨'을 뜨겁게 달군 주간 키워드3 지예은 복귀 / 하하 영포티 / 지석진 3년간 50대. 벌칙을 피하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라면서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3주 만에 복귀한 지예은은 갑자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유재석은 "왜 우냐"고 물었고, 지예은은 "3주만에 오니까 뭉클하다"고 했다.
이어 멤버들은 레이스 중 지예은에게 "복귀 기념 땡기는 거 이야기 하라"고 했고, 지예은은 "양장피, 회, 곰탕도 먹고 싶다"면서 건강해진 몸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먹성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결국 유재석은 "좋은 말로 할 때 3개 정도로 추려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지난주 투머치한 옷차림으로 '영포티의 아이콘'이 된 하하의 옷차림. 이날도 유재석은 하하의 의상에 "한인 회장님 복장"이라고 지적, 멤버들은 "영포티다"고 놀렸다. 이에 하하는 옷차림을 바꿔 제 나이 찾기에 도전한다.
이어 '1살 = 3년'이라고 밝힌 '회춘무새' 지석진은 "마사지 받으면 10살 어려진다"는 말에 얼굴을 갈아 젊음을 지키려 하는 모습도 그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 주간의 화제를 총정리하는 '런닝맨 주간 키워드' 레이스는 11월 2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김선영 앵커 "故백성문, 항암 중 눈 실명해도 사력 다해..이…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평생 미역국도 못 먹었다" 박수홍, ♥김다예 7첩반상에 결국 눈물
- 문가비 '정우성 아들' 공개 하루만에 안타까운 소식 "댓글창 폐쇄"
- 16세 故김우중 회장 가사도우미→연매출 478억 박미희 김치명장…눈부신 …
- 톱배우♥방송인, 1년 넘게 동거..“사실상 결혼한 상태”
- "최대 4명의 남편 허용해야" 태국 총리 후보 파격 발언 화제
- 포미닛 허가윤, 친오빠 유품 정리하며 오열 "일만 하다 갑자기 떠나, 내 삶도 변해"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