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큰딸이 벌써 23살…이른 결혼한 이유 솔직 고백 (인생이 영화)

김혜영 2025. 11. 1. 1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요원이 이른 결혼을 선택한 이유를 솔직히 고백했다.

2일(일) 방송되는 KBS 1TV 무비 토크쇼 '인생이 영화' 29회에서는 배우 이요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드라마 '선덕여왕',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광식이 동생 광태', '고양이를 부탁해' 등에 얽힌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결혼에 대한 속내를 솔직히 털어놓는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요원이 이른 결혼을 선택한 이유를 솔직히 고백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일(일) 방송되는 KBS 1TV 무비 토크쇼 ‘인생이 영화’ 29회에서는 배우 이요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드라마 ‘선덕여왕’,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광식이 동생 광태’, ‘고양이를 부탁해’ 등에 얽힌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결혼에 대한 속내를 솔직히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요원의 인생 필모그래피를 돌아보면서 영화 평론가 거의없다는 ‘남자의 향기’에 대해 “이 영화는 제 또래가 명세빈, 이요원과 사랑에 빠진 영화”라고, 라이너는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이요원의 연기는 재평가를 받아야 한다”라고 했다.

그런 가운데 이요원은 “제가 어릴 때였는데 선배님들이 ‘유오성 선배한테 장난치라’고 시켜서 아무것도 모르고 정말 장난쳤다”며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밝히자 라이너는 “우리 같았으면 화장실로 불려갔을 것”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데.

이와 함께 이요원은 ‘광식이 동생 광태’ 속 자신이 맡았던 캐릭터 윤경에 대해 “저라면 ‘날 좋아하냐’고 물어볼 것 같다”라고, 또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에 대해서는 “저도 영화 속 소녀들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었다”는 속마음을 밝혀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이요원은 배우로서 전성기를 구가하던 시점에 이른 결혼을 발표했던 사연도 솔직하게 밝힌다. 이요원이 “화려한 싱글로 사는 게 꿈이었는데 너무 일찍 사회생활을 해서 지쳐 있을 때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하자, 거의없다는 “신랑이 타이밍을 아주 잘 보고 들어왔군요”라고 했다는데.

이에 MC 이재성이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같은 선택을 하시겠습니까?”라고 묻자, 이요원은 가감없이 솔직한 답변과 센스 넘치는 수습 멘트로 녹화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수직 상승시킨다. 오는 2일 밤 9시 30분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