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선 국회의원 子' 최낙타, 오늘(1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낙타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최낙타는 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최낙타는 지난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웨딩 화보를 여러 장 게재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최낙타는 2013년 싱글 '얼음땡'으로 데뷔했으며 그간 '그랩 미'(Grab Me), '그건 너무 이상한 마음이죠', '귀여워', '고집', '토이'(TOY) 등의 곡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 웨딩 화보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가수 최낙타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앞서 최낙타는 지난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웨딩 화보를 여러 장 게재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최낙타는 2013년 싱글 ‘얼음땡’으로 데뷔했으며 그간 ‘그랩 미’(Grab Me), ‘그건 너무 이상한 마음이죠’, ‘귀여워’, ‘고집’, ‘토이’(TOY) 등의 곡을 발표했다. ‘고백부부’, ‘일진에게 찍혔을 때’, ‘18 어게인’, ‘간 떨어지는 동거’ 등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자로도 활동했다.
최낙타는 문재인 정부 시절 청와대 정무수석을 지낸 최재성 전 의원의 아들로도 잘 알려졌다. 최 의원은 4선 국회의원을 지낸 뒤 2022년 정계 은퇴를 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조 규모’ GPU 공급 약속한 젠슨 황…“韓 ‘AI주권국’될 것”(종합)
- 점점 예뻐진다…직원 성형·시술비 쏘는 ‘이 회사’[복지좋소]
- 행방불명된 형 때문에 상속 문제가 생겼어요 [양친소]
- 김구라 "금테크·삼전 주식으로 전처 17억 빚 갚았다고? 만회 안돼" 해명
- '나 떨고 있니?'...성매매 남성 사진 9천장 쏟아져 '발칵' [그해 오늘]
- 완벽한 균형·조화로 이룬 LG트윈스 'V4'...왕조 시대 활짝 열까
- “황홀경 빠져” 신라 금관 쓰고 춤추는 트럼프 ‘밈’ 확산(영상)
- 트럼프 넘으니 시진핑…한중정상회담도 순항할 수 있을까
- 쏜살 같은 총탄에도 끄떡없다…젠슨 황 안경의 놀라운 비밀
- "잠깐만요"...이재용·젠슨황, 삼전·엔비디아 주가창 띄운 관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