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성 전 의원 아들’ 최낙타, 오늘(1일) 결혼..비공개 결혼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낙타(본명 최정호)가 오늘(1일) 결혼식을 올린다.
최낙타는 1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비연예인 예비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최낙타는 2013년 싱글 '얼음땡'으로 데뷔한 이후 '귀여워', 'Grab Me', '그건 너무 이상한 마음이죠', '어떡해' 등 어쿠스틱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최낙타는 최재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아들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아람 기자] 가수 최낙타(본명 최정호)가 오늘(1일) 결혼식을 올린다.
최낙타는 1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비연예인 예비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앞서 최낙타는 지난 10월 4일 개인 계정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낙타는 "결혼합니다.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앞으로 갚아 나가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깔끔한 턱시도를 입고 신부와 다정하게 눈을 맞추며 행복한 예비 신랑의 모습을 보였다.
최낙타는 2013년 싱글 '얼음땡'으로 데뷔한 이후 '귀여워', 'Grab Me', '그건 너무 이상한 마음이죠', '어떡해' 등 어쿠스틱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드라마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의 OST에도 참여하며 대중에게 '고막 남친'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최낙타는 최재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아들로도 잘 알려져 있다. 최재성 전 의원은 4선 국회의원을 지낸 뒤 2022년 정계 은퇴를 선언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평생 미역국도 못 먹었다" 박수홍, ♥김다예 7첩반상에 결국 눈물
- 유명 예능 PD,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회식 후 부적절한 신체 접촉”…
- 16세 故김우중 회장 가사도우미→연매출 478억 박미희 김치명장…눈부신 …
- '불륜에 또 불륜' 경악..시父와 장모님, 그리고 아내..남편 CCTV …
- "母 죽도록 미워"라던 임형주, 어머니와 갈등 우려에 해명 "철없을적 과거형"
- 장윤정, 이혼 후 싱글맘으로..“딸, 심리적 충격에 배앓이” (같이삽시다)
- 구준엽, 故서희원 옆에서 떠나지 못해…팬 목격담→새해 맞아 '묘비 닦고 또 닦고'
- '치과 폐업' 58세 이수진, 생활고 호소 "망했다는 소식에 좋아하는 사람 있어"
- 故안성기 빈소서 웃으며 인터뷰했다고...배현진 의원, 난데없는 조문 태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