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걸그룹 걸셋, 3개월 만에 컴백…'리틀 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인조 재편한 JYP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걸셋(GIRLSET)'이 3개월 만에 신곡을 낸다.
1일 JYP에 따르면, 걸셋은 오는 14일 새 디지털 싱글 '리틀 미스(Little Miss)'를 발표한다.
JYP는 "새로운 도약을 알린 이들이 걸셋이 '커마스'에 이어 '리틀 미스'로 그룹의 잠재력을 널리 알리고 '무궁무진한 미래와 의미를 스스로 정의해 가겠다'는 포부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걸셋.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11.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01/newsis/20251101081740737hlmq.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4인조 재편한 JYP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걸셋(GIRLSET)'이 3개월 만에 신곡을 낸다.
1일 JYP에 따르면, 걸셋은 오는 14일 새 디지털 싱글 '리틀 미스(Little Miss)'를 발표한다. 지난 8월 '커마스(Commas)' 이후 첫 신곡이다.
JYP는 "새로운 도약을 알린 이들이 걸셋이 '커마스'에 이어 '리틀 미스'로 그룹의 잠재력을 널리 알리고 '무궁무진한 미래와 의미를 스스로 정의해 가겠다'는 포부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리틀 미스'와 관련 공개한 이미지 속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는 독특한 무기를 손에 쥐고 영화 속 영웅처럼 당찬 모습에 방점을 찍었다. 여러 시각적 요소가 어우러지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6인조로 출발한 걸셋은 JYP와 미국 유니버설 뮤직 그룹(Universal Music Group) 산하 레이블 리퍼블릭 레코드(Republic Records)가 협업한 프로젝트 'A2K'(에이투케이·America2Korea)를 통해 탄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역 걷다 번호 따였대" 권상우, 180㎝ 훈남 아들 자랑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주사 이모 소개…날 속일 이유 없지 않나"
- 함소원♥진화, 재결합 꿈꿨는데…시어머니 "당장 중국으로 와"
- [초점]광고 1순위…200억 탈세 차은우의 배신
- 김대호, MBC 입사 3년 만에 사직서…"출근하기 싫어 남미로 도망"
- 이현이, 두쫀쿠 열풍 탑승…"1만4900원짜리 하나 구했다"
- 1시간에 2만원…청년들 '하객 알바' 몰리는 이유[출동!인턴]
- 성시경 "공연 전에 담배 뻑뻑 안 피우는 건 싸가지 문제"
- 김지민母 "열 받아서 못 하겠네"…김준호 당황
- '시각장애 4급 판정' 송승환 "치료 방법 없어…하루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