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현 불가능한 루머는 아니다'…바르셀로나 손흥민 임대설, 겨울 이적시장 최대 관심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손흥민의 바르셀로나 임대설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다.
스페인 매체 피차헤스는 지난달 27일 '바르셀로나가 손흥민의 임대를 고려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획기적인 일을 계획하고 있고 베컴 조항을 이용해 LAFC 손흥민을 임대 영입하는 것이다. 바르셀로나는 LAFC와 손흥민의 계약에 포함된 특별 조항을 활용해 손흥민을 캄프 누에 데려올 가능성이 있다. 바르셀로나는 손흥민 영입을 위한 접촉을 가속화하고 있다. 바르셀로나에게 손흥민 같은 선수를 영입하는 것은 국제 무대 경험, 득점력, 카리스마를 더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바르셀로나는 손흥민을 임대 후 완전 영입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재정적인 부담을 덜 수 있다'고 전했다.
바르셀로나 소식을 주로 전하는 바르사 블라우그라네스는 30일 '바르셀로나가 손흥민 임대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메이저리그사커(MLS) 오프 시즌 동안 바르셀로나는 손흥민과 단기 계약을 추진할 가능성이 있다. 바르셀로나는 손흥민을 겨울에 임대 영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고 손흥민은 MLS 오프시즌 동안 임대가 가능한 특별 계약 조항에 따라 유럽으로 복귀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예산 부족을 겪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부상 선수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손흥민을 임대하는 것은 이상적인 단기 영입이다. 바르셀로나의 손흥민 영입은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다. 바르셀로나는 장기적인 재정적 부담 없이 득점력이 검증된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폭스스포츠 스페인어판은 31일 '손흥민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LAFC를 떠날 예정이며 바르셀로나 임대설이 있다. MLS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손흥민이 LAFC를 떠날 수도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활약하는 동안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재능있는 선수 중 한 명임을 수년간 증명했다. LAFC로 이적한 후에는 거의 모든 경기에서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며 '손흥민은 몇 달 동안 LAFC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 바르셀로나는 상황을 분석하고 손흥민 임대를 노리고 있다. 공식적인 제안은 없지만 손흥민의 에이전트와 접촉할 가능성이 있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몇 년 동안 재정난을 겪으면서 좋은 선수를 임대나 자유 계약으로 영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손흥민의 바르셀로나 임대설이 실현될지 지켜봐야 한다'는 뜻을 나타냈다.
스페인어 매체 미디어티엠포는 31일 '손흥민이 바르셀로나에 합류해 유럽 무대에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 손흥민이 바르셀로나에 합류할 가능성이 커지면서 상당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손흥민은 1월 이적시장이 열리면 바르셀로나 선수가 될 수도 있다. 손흥민이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을 가능성은 아직 소문일 뿐이지만 이적시장에서 손흥민 영입 움직임이 있을 수도 있다'고 전했다.
손흥민의 거취에 대한 다양한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영국 더하드태클은 '바르셀로나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MLS 클럽 LAFC에서 활약하는 손흥민을 임대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 손흥민은 바르셀로나의 관심 대상이다. 바르셀로나는 다재다능한 공격수를 영입해 공격진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손흥민의 활약은 여러 유명 유럽 클럽의 관심을 끌었다. 바르셀로나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손흥민을 영입하기 위해 경쟁하는 클럽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점쳐진다'고 언급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방송 중 드레스 ‘쫘~악’ 터져, 미녀 앵커 아찔 사고
- "아버지, 며느리와 침대서 뒹굴다 딱 걸려"…장모와도 불륜
- '귀여운 찌나뇽' 상큼 매력 터지는 치어리더 김진아의 흥겨운 응원!
- "24시간도 안 돼 또?"…'변강쇠' 남편에 '부부 예약제' 도입한 아내, 결국 폭발
- 유명 연예인 부부 子, 아내 폭행 혐의…"결혼 전부터 손버릇 안 좋아"
- 하지원 치어리더가 선택한 남자는?
- "어머, 최지우인 줄!" 이세영, 성형에 1억 쓴 효과
- 유명 예능 PD, 강제추행 혐의로 피소…"거부하니 하차시켰다"
- 재벌가 가사도우미, 연매출 478억 '백만장자' 됐다…서장훈도 깜짝
- "하룻밤 보낸 후 '시시해'" 최다니엘, 연인에게 들은 최악의 말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