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서 포착된 차은우…APEC 정상 공식 환영만찬 사회 맡는다
송오정 기자 2025. 10. 31.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본명 이동민)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 공식 만찬을 빛내기 위해 경주를 찾았다.
차은우가 복무 중인 국악대대는 31일 저녁 경주에서 열리는 APEC 정상 공식 환영만찬을 지원한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군복을 입고 포착된 차은우 경주 목격담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는 지난 7월 육군에 입대해 국방부 근무지원단 군악대대에서 복무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본명 이동민)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 공식 만찬을 빛내기 위해 경주를 찾았다.
차은우가 복무 중인 국악대대는 31일 저녁 경주에서 열리는 APEC 정상 공식 환영만찬을 지원한다. 차은우는 문화공연 사회를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환영만찬에는 이재명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 등 주요국 정상이 참석한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군복을 입고 포착된 차은우 경주 목격담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는 지난 7월 육군에 입대해 국방부 근무지원단 군악대대에서 복무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해가 되셨을까요?" 뉴진스, 가처분→간접 강제→1심까지 전패 [ST이슈]
- 문가비, '정우성 친자' 2살 아들과 일상…훌쩍 큰 뒷모습
- 점점 교묘해지네…이정재·이이경 당한 AI 이용 범죄 [ST이슈]
- 배우 겸 모델이 모집책이었다…캄보디아 범죄조직에 韓 여성 팔아넘겨
- "뜨거운 물 붓고 방치"…친딸 폭행·살해 혐의 40대 가수 겸 아나운서, 구속 기소
- 유명 BJ, 약물 운전 사고…전봇대 들이받고 체포
- 나나, 자택 침입 강도에 '역고소'당했다…"모든 법적 조치 강구" [전문]
- 진태현·박시은 "아이 갖기 위한 노력 멈추기로"…2세 계획 중단 선언
- 하니는 '복귀'·다니엘은 '퇴출'·민지는 '물음표', 뉴진스 3인 "진의" 결말은 [ST이슈]
- 법과 여론의 심판…방송·영화 기자가 바라본, 올해 연예계 사건사고 [ST연말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