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손태진, 1박 2200만 원 초호화 호텔에 깜짝 (길치라도 괜찮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현, 손태진이 '대표님 놀이'에 빠졌다.
ENA '길치라도 괜찮아' 지난 방송에서 박지현과 손태진은 여행 크리에이터 '캡틴따거'의 루트를 따라 대만의 로컬 감성이 듬뿍 담긴 여행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지현, 손태진이 ‘대표님 놀이’에 빠졌다.

ENA ‘길치라도 괜찮아’ 지난 방송에서 박지현과 손태진은 여행 크리에이터 ‘캡틴따거’의 루트를 따라 대만의 로컬 감성이 듬뿍 담긴 여행에 나섰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길 위에서 멘붕에 빠지기도 했지만, 그 위기를 넘어 ‘낭만 치사량’의 여정을 완성했다. 현지 조식 맛집에서 시작해, 대만의 대표 관광지 지우펀에서 즐긴 한 잔의 차, 그리고 강렬한 향의 취두부 도전기까지, 길을 잃어도 낭만만은 잃지 않은 ‘길치 듀오’의 리얼한 여행기가 시청자들의 큰 웃음과 공감을 이끌었다.
그 여운도 잠시, 방송 말미에는 새로운 여행 설계자 ‘또떠남(또 떠나는 남자)’이 등장, 지금까지 와는 정반대의 럭셔리 루트가 예고해, 두 여행자는 물론이고 시청자들의 기대까지 자극했다.
본방송에 앞서 선공개된 영상은 ‘또떠남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구경조차 쉽지 않은 5성급 호텔 객실 투어에 나선 박지현과 손태진. 일반 객실보다 훨씬 넓은 거실, 황금빛으로 꾸민 침실, 침대 옆 대형 욕조, 개인 운동기구와 프라이빗 영화관까지 완비된 객실 규모에 박지현은 말을 잃고, 손태진은 입까지 틀어막은 채 감탄을 연발한다. 이후 개인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서재 공간을 마주하자 박지현과 손태진은 ‘대표님 상황극’에 돌입, 예능감을 폭발시킨다.
먼저 ‘박 대표’로 변신한 박지현은 “대표님, 결재 좀 부탁드리겠습니다”라는 또떠남에게, “진행시켜, 그냥~”이라며 여유롭게 한마디를 던진다. 럭셔리 공간의 분위기에 흠뻑 젖은 ‘무아지경의 행복감’이 묻어나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손대표’ 모드를 켠 손태진은 근엄한 표정으로 훑더니 “이게 뭐야! 다시 해 와!”라고 즉흥적으로 받아치며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인다. 노래뿐 아니라 예능 연기까지 접수한 박지현과 손태진, 초호화 객실이 불러온 상황극 놀이 사태의 전말이 모두 드러날 본방송에 기대가 샘솟는 대목이다.
한편, 트롯계 귀공자 김용빈이 드디어 스튜디오에 등장, ‘길치클럽’ 완전체 결성도 예고됐다. 김용빈은 1박 2,200만 원 객실 투어 영상을 지켜보며, “내 돈 주고는 절대 못 잘 것 같다”는 현실 공감 200% 리액션으로 웃음까지 챙긴다. 그동안 무대에선 보지 못했던 그의 예능감이 어떤 재미를 더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제작진은 “지난주 박지현과 손태진이 실제로 현지인들이 먹고 마시고 즐기는 로컬 감성을 체험했다면, 이번 주엔 몸도 마음도 풍족해지는 럭셔리한 힐링 여행에 나선다. 초호화 호텔 객실을 시작으로, 또 어떤 럭셔리한 코스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달라. 두 가지 극과 극 여정을 마친 뒤, 길치클럽 멤버들이 어떤 루트를 설계할지 역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11월 1일 저녁 7시 50분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길치라도’ 박지현-손태진, 대만 로컬 여행 낭만 피날레
- “다 끝났어” 주저앉은 박지현, 마침내 ‘낭만 치사량’ 지우펀 도착 (길치라도 괜찮아)
- '길치라도 괜찮아' 박지현-손태진, 허당美 속 빛난 스마트 길찾기
- 박지현, 길치 거부 사태 발발 “여행 초보일 뿐 멍청하진 않아” (길치라도 괜찮아)
- '길치'도 여행예능 한다…손태진·박지현·김용빈 의기투합 [종합]
- '길치' 박지현 "손태진과 대만 여행, 너무 기뻤다"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